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주에 예약한 곳이 있는대 장마 때문에 불가피하게 취소하고 방콕하고 있네요ㅠ 여러분들도 날씨 체크 잘하시고 안전한 캠핑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남 남해에 위치한 초전마을 캠핑장이고요 초전마을 캠핑장 방문 예전이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느낌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작년에 남해 비치플랜 캠핑장 찾다가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생각보다 캠핑장 근처에 괜찮은 캠핑장이 몇 군데 더 있더라고요 앞으로 더 이용해 보고 괜찮을 캠핑장 있으면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

 

초전마을 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은 바다 뷰입니다, 제가 어제 소개해드렸던 비치플랜 캠핑장과 많이 비슷한 점도 있습니다, 캠핑장 앞에 방파제가 있어서 그런가 닮아 보이네요, 근대 초전마을 캠핑장 앞은 방파제뿐만이 아닌 초전 몽돌 해수욕장이 있어서 수영이나 스노클링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3.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주변 볼거리

아쉽게도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주변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6km 거리에 천 하이 저수지 있으니 많던 가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D

 

 

4.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캠핑장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우선 샤워시설이 유료입니다 해수욕장 때문에 유료 해놓은 건 이해하겠지만 유료 샤워장이 웬 말입니다 :( , 그리고 생각보다 편의동 시설이 관리가 잘 안 되어 있어서 청결상태는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 간격이 다닥다닥이며 사이트가 전방 전으로 경사가 있으며 해수욕장이 있긴 한데 바닥에 해파리가 너무 많아서 들어가긴 싫더라고요 

 

 

5.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사이트 예약 비용이 25,000원이라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동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은 이유가 캠핑장 주변에 무릎 냥이들이 굉장히 많아서 먹을걸 훔치거나 찢거나 하지 않지만 텐트 안으로 들어와서 간혹 쉬곤 합니다. 사람 손을 따라요 :D 그리고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캠핑장 사이트마다 나무가 많아서 따로 타프를 치지 않으셔도 그늘이 많이 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6.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마지막 총평

제가 거리만 가깝다면 가볍게 캠핑하러 자주 올 거 같습니다, 이용 비용도 상당히 저렴한 게 큰 매리트 때문인데요 근대 솔로 캠핑하러 오는 것보다 가족 분들 혹은 연인 분들이 오기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근대 사이트가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고 샤워장 온수 이용도 유료라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전체 적으로 봤을 때 5점만 점 중 3.7점 정도 줄 수 있겠네요 :D 지금 까지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남해 초전마을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동부대로 14번길 27-21

지번 :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동부대로 14번길 27-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