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이 가족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주말이 장마 때문에 취소돼서 캠핑도 못 가고 월요일 시작하니깐 월요일 병에 걸려서 정말 기운이 하나도 없네요, 여러분들은 즐거운 여행 다녀오셨나요?! 오늘 능 제가 봄, 가을에 가기 좋은 캠핑장 추천을 해드릴까 해서 이렇게 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경남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이고요 제가 느낌 캠핑장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 테니 방문 예정이시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1.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봄, 가을엔 왠지 기분도 싱숭생숭해서 산, 바다 캠핑장보다 테마가 있는 캠핑장이 끌려간 합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찾다가 알게 된 캠핑장인데 생각보다 거리가 있지만 버드하우스 캠핑장만에 테마가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던 캠핑장중 한 곳이며 방문한 시기는 작년 11월 중순 정도이었는데 다음날에 어김없이 비가 왔던 게 생각나네요 :D

 

버드하우스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여행지랑 다른 점이 있나요?

캠핑장에 오시게 되면 온갖 꽃들이 맡이 해줄 거예요 냄새도 정말 향긋하게 많이 납니다 제일 여러 군데 캠핑장을 다녀봤지만 꽃 향기가 이렇게 많이 나는 캠핑장은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이 유일한 것 같아요, 그래서 캠핑 내내 기분이 아주 좋네요 :D 이래서 멀리에 계신 분들도 버드하우스 캠핑장 찾아오시나 봐요 

 

 

3.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주변에 특별하게 볼거리는 없었습니다, 오는 길에 온통 벼 밭이어서 :D , 근대 생각보다 오는 길이 너무 예뻐서 다른 관광지가 굳이 없어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캠핑장 근방에 바다가 있으니 채비 챙겨 오셔서 가볍게 낚시 즐기셔도 될 것 같네요

 

 

4.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단점

제가 느낌 제일 불편했던(놀랐던) 단점은 캠핑장 사이트 바닥이 파쇄석 하고 일반 보도블록이 있습니다, 제가 처음 이용할 때 멋모르고 보도 블랙을 예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캠핑장도 착하고 바닥을 보았는데 택 다운을 할 곳이 없는 겁니다 그래서 캠핑장 관리자 분께 문의하니깐 캠핑장 자체 바닥 테마가 파쇄석 및 보도블록 종류가 두 곳이라 잘 선택하셔서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캠핑장 이용하시는 분들도 몇 없으셔서 파쇄석으로 관리자 분이 옮겨 주셨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캠핑장 처음 왔는데 새소리가 듣기 좋았는데 아침 6시~7시쯤 인가됐는데 소리가 엄청 거슬립니다 짹짹 :D 그 외 큰 단점은 없었네요

 

 

5.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안에 정말 볼거리가 많습니다, 캠핑장 곳곳에 이야기 팻말이라고 있는데 구경하면서 읽어도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샤워시설도 상당히 깔끔하고 넓어서 괜찮았고요 개수대, 화장실도 청결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D 근처에 단항 횟집이라고 있는대 여러분들도 회 좋아하시면 회도 떠로고 매운탕 거리고 얻어 오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버드하우스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총평 마지막 이야기

캠핑장 테마를 100% 느끼려면 가을 10월~12월 사이가 버드하우스 캠핑장 이용하기 정말 좋은 시즌이고요 다음으로는 봄 4월~6월 그다음은 여름 6월~9월 시즌이 되겠네요, 그 외 아쉬운 부분은 캠핑장 옆에 바다가 있는대 바다 뷰가 조금 있었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아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 간격은 딱딱 나눠져 있어서 옆 동이랑 멀어서 프라이버시 잘 지켜지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이 오셔도 좋겠지만 연인끼리 오기엔 정말 감성충 만한 캠핑장이니 연인끼리 오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D , 지금까지 경남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루바!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남 남해군 창선면 서부로 1455-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