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오늘도 루이의 탐구생활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저번 주 장마로 인해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미세먼지 농도가 이틀 연속 너무 좋네요 이번 주 단양에 캠핑장 예약했는데 지금처럼만 미세먼지가 없으면 좋은 경치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되네요 :D, 각설하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전남 완도군에 위치한 명사십리 오토캠핑장이며 제가 느낌 장점과 단점에 대해 말씀드릴 테니 여행 준비 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1.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제가 작년에 완도 수목원 캠핑장 찾을 때 알게 된 캠핑장이며 그때 수목원 캠핑장이랑 명사십리란 고민 많이 했는데 그땐 결국 수목원 가고 까먹고 있다가 올해 3월에 방문하고 이제야 소개해드리네요 :D

 

완도 명사십리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이 있나요?

우선 캠핑장 자체가 개방감은 확실이 뛰어나고요 캠핑장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무슨 공원 안에 있는 캠핑장 같은 느낌입니다, 데크 하며 수영장 놀이터도 배치도 깔끔합니다

 

 

3.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있나요?

캠핑장 근처에 볼거리는 딱히 찾지 못했습니다, 거리도 보통 30km 이상 돼서 포기했네요, 근대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5km 근방에 대곡저수지 하고 백촌 방파제가 있어서 낚시하게엔 괜찮을 것 같고요 두 곳 중 한 곳을 추천드린다고 백촌 방파 제을 추천드립니다, 대곡저수지는 재미가 없습니다;;

 

 

4.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단점

제가 느낌 단점은 캠핑장 주변에 산도 없어서 개방감은 좋을 수는 있으나 이게 좋은 표현으로 말하면 개방감이 좋다고 하지 반대말로는 허허벌판이라 뷰는 썩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비 때문에 오는 캠핑장보다는 먼가 조용한 캠핑장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딱일 것 같네요 그리고 사소한 부분이지만 화장실에 휴지가 없으며 캠핑장에 수영장 및 데크에 나무도 별로 없고 그늘이 없습니다 특히 수영장은 그늘 막이라도 있으면 좋을 텐데 성수기 7월~9월 시즌엔 정말 땡볕에서 수영장이라... 제가 느낌 단점은 이렇습니다

 

 

5.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장점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캠핑장에 없는 게 없습니다 놀이터도 상당히 크고 수영장도 2개씩이나 되기 때문에 캠핑장 갯수보다 넉넉한 편의시설이라 이 부분은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은 캠핑장 이용 비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비성수기/성수기 20,000원/35,000원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제일 매리트가 있네요

 

명사십리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총평

명사십리 캠핑장은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너무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그런 캠핑장이네요, 추천드리고 싶은 분들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 외 성인 분들에게는 캠핑장 이용 가격이 무난무난 해서 가볍게 캠핑하러 호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평점을 매긴다면 5점만 점 중 4점 정도 될 것 같으며 나중에 수영장 그늘막이 설치된다면 4.5점 까지도 올라갈 것 같네요 :D, 아 그리고 캠핑장 옆에 블루스카이 캠핑장이라고 있는데요 여기도 명사십리 관리자 분이 운영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려고 생각 중에 있습니다 가게 된다면 나중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까지 전남 완도군에 위치한 명사십리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욥!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전남 완도군 신지면 신리 675-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