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최근에 사용하고 있던 비달사순 고데기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아침에 머리도 부스스하게 출근해서 아 기분도 우울해서 괜찮은 고데기 막 찾다기 다이슨 고데기 봤는데 왠열 가격이 50만원? 실화입니까? 그래서 조금 저렴한 고데기 어디 없나 해서 알아보니깐 차이슨 에어랩이라고 많이들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고 한 달 정도 사용해보고 괜찮은 거 같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1. 차이슨 에어랩(고데기)

기존에 사용하던 비달사순 고데기가 고장 나는 바람에 구매하게 되었네요 근대 사실 고데기보다 최근에 구매한 f600 드라이기로 고데기 시도했는데 조금 시원치 않아서 전용 고데기 차이슨 에어랩 구매하게 되었네요ㅎㅎ

 

 

2. 전에 사용했던 제품 있나요?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비달사순 "CD9PK" 모델 사용했습니다 한 6년 정도 사용한 거 같네요 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거 같아요 원래 고데기가 이렇게 고장이 안나는 제품인 거 같기도 하고 제가 기계를 막 다루는 편이 아니라 평균적으로 기계들을 오래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

 

 

3. 차이슨 에어랩 품질은?

우선 에어랩(고데기) 마감은 잘되어 있습니다 딱 잡았을 때 튼튼한 편이고요 플라스틱 부분이나 고무 마켓 부분도 이 정도 가격에 괜찮은 편입니다, 근대 인터넷에 차이슨 에어랩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더라고요 모양도 다양하게 이쁜 것들도 많고요 전 개인적으로 이 에어랩 구매하게 된 큰 이유는 노즐이 다른 에어랩에 비해 다양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4. 차이슨 에어랩 장점?

우선 50,000원~60,000원 때에 차이슨에어 랩(고데기) 치고는 노즐이 많아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요 고데기를 잘하지는 못하는 편이지만 예전에 사용했던 비달사순 고데기보다 확실히 머리 만지기가 수월해졌습니다. 그래서 전에 사용했던 제품이 오래돼서 그런지 열 컨트롤이 안돼서 너무 뜨거울 때도 많았는데 그래서 머릿결도 조금 상했던 적도 있고요 근대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열이 그렇게 뜨겁지도 않은 데다가 조절도 다양하게 가능해서 이 부분도 좋은 거 같아요

 

 

5. 제품의 단점이 있다면?

친구랑 최근에 애견 펜션에 놀러 갈 때 가지고 갔는데 친구가 사용하고 하는 말이 이거 바람이 너무 약한 거 아니야 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세팅력이 조금 약하다고도 하더라고요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누구에게는 정말 큰 단점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회전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6. 마지막 이런저런 이야기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 중에 중국 제품이 꽤 많은 편인대 요즘 중국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로봇청소기나, 쓰레기통 하며 가성비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차이슨이라는 별명도 붙는 거 같고요 만약 에어랩 찾고 계신다고 이 제품도 괜찮은 거 같으니 장점과 단점을 보고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