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 이야기 다뤄볼 아이템은 듀오백 q1w입니다 지금 저희 회사에서 듀오백 q1w랑 집에서 dk2500g 이렇게 두 개 의자 사용 중입니다 원래는 듀오백 제품 그렇게 선호하는 제품도 아니었고 사실 디자인도 그렇게 이쁜 편이 아니라 구매한 생각도 없었는데 이게 전에 사용하던 의자 때문인지 듀오백 빠가 되었네요 ㅋㅋ 전에 사용했던 제품 1년도 안돼서 가죽까지고 쿠션도 내려앉고 ㅋㅋ 대단했습니다

 

 

1. 듀오백 q1w

우선 회사에서는 앉아서 보통 5시간 정도 일하기 때문에 앉는 의자는 다른 사무용품 보다 중요하게 봅니다 편한 것도 편한 거지만 기존에 사용했던 앰보씽있는 제품 쓰다가 허리가 너무 아파서 기능성 의자 찾다가 알게 되었네요 회사 동료 직원 의자가 다 가지각색

 

 

2. 전에 사용했던 의자는?

집에서는 dk2500g 사용 중이고요 회사에서는 예전에 PC방 회장님 의자?ㅋㅋ 입사하고 있던 거라 그냥저냥 사용하다가 어느 순간 허리가 너무 아파서 다른 사람 주고 저는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현재는 작업실 의자로 듀오백 q1w 사용 중입니다

 

듀오백 2500g 할인 가장 많이 하는 곳

 

3. 듀오백 q1w 품질은 어떤가요?

우선 집에 있는 듀오백 dk2500g도 그렇지만 플라스틱 재질은 그렇게 강한 편은 아닌 거 같더라고요 특히 밑에 등받이 젖힐 때 사용되는 플라스틱 레버요 이게 뭐 부딧칠 일은 없지만 파손이 잘될 거 같은 재질이에요 딱 만져보면 아실 거예요 그 외에는 의자 팔거리나 등받이 메쉬나 이런 부분들은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4. 듀오백 q1w 장점?

우선 의자라고 하면 세탁이 안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예요 근대 듀오백 q1w는 등받이를 벗겨내서 따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여름철에 듀오백이 확실이 좋아요 제가 열이 많아서 등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인데 메쉬 소재라 땀 찰 일은 없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조립이 쉽습니다 탁탁탁 끝~

 

5. 제품의 단점이 있다면?

제가 처음 의자 받았을 때 포장 상태가 그렇게 썩 좋지 못했어요, 후기 남길 때 여러 사람들 보니깐 배송 도중에 파손이 많이 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근대 저는 다행히 깔끔하게 도착했고요, 처음에 회사에서 조립하고 다른 동료직원이 앉아봤는데 그 의자 엉덩이 받이 길이가 조금 짧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조립을 잘못했나 했는데 그런 게 아니고 그냥 조금 다른 의자랑 비교해 봤는데 살짝 짧은 편이더라고요 그 외는 크게 단점은 없습니다

 

 

6. 이런 분에게 추천

여름철에 땀 많이 흘리시는 분들이나 특히 허리가 많이 불편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며칠 전에 만성피로 관련으로 기사를 보던 중에 척주 이상이 있으면 만성피로가 생길 수 있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리고 한국은 허리디스크 환자가 굉장히 다른 나라에 비해 많은 편에 속한다고 하더라고요 원인은 의자 설계 자체가 잘못되었건 앉는 자세가 이상해서 그렇다 더라고요 근대 듀오백 의자는 이상하게 다른 엠보싱 의자처럼 흐트러지게 앉기가 더 불편해요 그래서 그냥 정자세가 유지가 되어서 허리에 건강에 많이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듀오백 q1w 하고 dk2500 g 하고 추천드린다면 전 개인적으로 dk2500 g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더 편하고 기능도 많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