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입니다 제가 요즘 제빵 학원을 다니는데 빵 한번 구워 보겠다고 구입한 제품이고요 사용한지는 한 2달 조금 안된 거 같네요 ㅎㅎ 사용하고 느낀 점 말씀드릴게요, 오븐기 구매 전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ㅎㅎ

 

 

1.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

제빵 학원 다니면서 집에서 빵 한번 구워 보겠다고 인터넷에서 오븐기 찾다가 알게 된 제품이고요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가격인 거 같아요 이 가격대에 요정도 되는 제품 암만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ㅎㅎ 근대 구매하고 느낀 거지만 장단점이 있습니다 ㅎㅎ 그건 밑에서 설명드릴게요

 

 

2. 전에 사용했던 제품이 있나요?

오븐기는 예전에 홈쇼핑에서 무료로 받은 거 써보고 안 써봤고요 최근에 구매한 에어 프라이어기는 로 빵 굽기 시도했지만 잘 안 되는 거 같아서 오븐 전용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3.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 품질은?

가격 대비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아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립도 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모델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품 처음에 사용할 때 타는듯한 냄새가 나서 조금 무서웠는데 두세 번 사용하니깐 이 부분은 사라졌네요 ㅎㅎ

 

 

4.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 장점

오븐기 자체로 보면 활용도가 상당히 많습니다, 펑크를 때도 그렇고 피자 , 머핀, 쿠키 하며 특히 바게트로 마늘빵 구울 때 정말 최고 굳 제가 마늘빵 귀신 인대 예전에 오븐기 없었을 때는 프라이팬으로 마늘빵 굽다가 밑에만 시커멓게 되고 망한 적이 많았는데 오븐기 사용 후 실패율도 줄고 정말 마늘빵 사러 빵집 간지가 언젠지 ㅋㅋ 호밀빵이나 베이글 같은 것도 넣어서 구우면 정말 좋아요 것은 파삭파삭 안은 촉촉 ㅎㅎ

 

 

5.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 단점

제품 처음 받았을 때 포장 박스가 상당히 적었습니다ㅋㅋ 그래서 혹시 내가 다른 택배를 시킨 게 있나 곰곰이 집에 돌아오면서 생각했는데 열어보니깐 오븐기였어요ㅋㅋ 가격대가 낮아서 그런지 정말 미니멀 스타일로 작았습니다, 그리고 오븐기 크기가 작아서 식빵 두 개 넣으면 꽉 차거나 안 들어갑니다.

 

오븐기 자체 사이즈가 작아서 식구가 2인이시면 적당하게 괜찮은데 2인 이상이시면 비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 조금 불편했던 점은 그리고 제품은 한번 껐다가 켜면 바로 작동을 안 하더라고요 이게 안전장치가 있어서 그런지 이거 너무 불편합니다 

 

 

6. 이런 분에게 추천.

집에 나 혼자 산다 1인 식구다 하시는 분들에게 일반 토스터기 말고 비스카 오븐 토스터기 하나 사시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실 거 같아요 에어 프라이어 괜찮지만 조금 더 활용도가 높은 오븐기가 조금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식구가 2인 이상이시면 구매하시는 거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사이즈가 매우 작습니다. 위에 장점과 단점을 읽어 보시고 나에게 맞는지도 생각해보시고 구매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루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