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예요~ 롯데백화점 책상 구매 때문에 갔다가 소형 가전 지나가는 길에 득템 한 비쎌 스팀 청소기입니다 원래는 책상 보러 갔는데 청소기를 사 왔네요ㅋㅋ 뭐 다들 그러시잖아요? 사려는 거 사러 갔다가 다른 거 사 오는 거요ㅋㅋ 그리고 사용한지는 벌써 4개월 조금 넘어가는 것 같네요 저희 집엔 로봇청소기도 있지만 간혹 주말에 물걸레질해야 할 대가 있는데 앉아서 걸레질 하기 너무 힘이 들던 찰나에 요즘 편한 게 물걸레질합니다ㅋㅋ

 

 

이점 때문에 구매.

우선 반은 충동구매 반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 집에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가 있습니다 고 녀석이 제가 일나 갈 때 청소를 도맡아 하지만 사실상 부족한 부분도 많거든요 그래서 방바닥에 쭈그려 앉아서 걸레질 하기도 너무 힘들고 해서 물걸레 청소도구 같은 거 하나 있으면 좋을 거 같아 매번 알아봐야지 하면서 하다가 백화점에서 비쎌 스팀청소기 판매하시는 분 말에 넘어가 샀습니다. 또한 저는 스팀 청소기는 사용해본 적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물걸레로 사용하는 플라스틱 봉에 걸레 집어서 사용하는 건 사용해봤지만 이번에 구매한 물로 청소하는 스팀 청소기는 난생처음 사용해봅니다.

 

 

제품의 품질

사실 스팀이라고 하면 저에게는 사실 좋은 이미지는 아니에요 왜냐 하면 제가 2년 전에 스팀다리미를 구매했는데 그 제품은 얼마 못가 물이 막 세더라고요 그리고 스팀이 나왔다 안 나왔다 그래서 그때부터 스팀 쪽은 사실 이미지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비쎌 스팀청소기는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물도 아직까진 세거나 하지 않았고요 마감 자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고 튼튼합니다

 

 

사용하며 느낀 장점

우선 노즐이 굉장히 다양하게 들어 있습니다 최근에 자동차 세차할 일이 있어 자동차 세차장을 갔는데 만석이라 돌아오면서 자동차 스팀청소를 맡겼습니다 근대 거기서 생각해낸 게 집에 있는 스팀 청소기로 자동차 내부 청소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해봤는데 오 유레카 너무 좋아요 노즐도 다양하게 차량 구석구석 청소하기도 좋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자동차 운전 때며 관리 잘하라고 했는데 스팀으로 하면 소독도 되고 여러모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ㅎㅎ 바닥만 스팀 청소기로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가스레인지 기름때부터 화장실 변기 소독도 하고 진짜 다양하게 쓸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기대 이하

비셀 스팀청소기 구매 시 다리미 노즐도 같이 주는데 역시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아마 스팀다리미 구매해보신들은 아시겠지만 일반 전기다리미 보다 가열이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가열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오래 대고 있어야 그나마 조금씩 펴지기 때문에 혹시 바쁜 아침에 사용해야 되는 분들은 정말 비추천입니다. 그래서 물을 너무 많이 넣고 사용하다 보면 안에 열기 때문에 물이 밖으로 새는 경우도 있으니 물을 너무 꽉 채워서 가열하지 마세요.

 

 

차량용 청소기

스팀 청소기는 정말 사용하기 나름인 거 같아요 매번 사용하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기인 거 같아요 근대 진짜 차량 청소는 대박 좋아요 시트 하며 운전대 토글(버튼) 부분 진짜 반들반들 너무 좋습니다, 비쎌 스팀 청소기 구매 전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루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