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인터넷으로 무료 전자팩스 보내는 어플 하나 추천드리러 왔습니다 루이입니다 안녕하세요 집에 팩스기 없이도 팩스 보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무료 팩스 보내기 검색하시면 무슨 0505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하며 웹팩스 보내기 사용방법이라고 쓰여있고 들어가게 되면 순전히 유료광고 ㅋㅋ 우리는 그런 게 궁금한 게 아니라 무료이면서 전자팩스를 보낼 수 있는 웹사이트 혹은 어플이 필요한데 말입니다.ㅎㅎ 다 필요 없습니다 회원 가입도 필요 없음 제가 추천하는 어플 하나면 전자팩스 무료로 보내기 문제없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 땡큐 팩스를 검색하셔서 우선 받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실행하시고 첫 화면은 아래 화면처럼 보이실 겁니다

 

그럼 기본적으로 무료 팩스 충전 장수라는 게 있습니다. 요즘은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올해 1월에 설치하고 했을 때는 기본 0 이었습니다 만약 장수가 있다면 충전되어 있는 횟수만큼 전자팩스를 보낼 수 있다는 거니 바로 사용하시면 되고 저같은 경우 0 이여서 화면 아래 충전란으로 들어가 어플 설치 시 횟수 충전만 골라해서 충전했습니다, 충전하실 때 횟수 많다고 좋은 게 아니고 적어도 간단하게 어플 설치시 적립이나 어플 실행 시 적립 이런 것만 하세요, 어디 회원 가입시키는 건 하시면 안 됩니다, 회원 가입하는 건 광고 메시지 올 수 있기에 그냥 패스하세요 이제 충전이 되었다면 아래 화면으로 ㄱㄱ 우리는 mms 팩스가 아니고 전자 팩스 이므로 FAX 누르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게 됩니다, 팩스 같은 경우 파일이기에 문서보관함에 대부분 있습니다

 

 

팩스 보내기를 누르게 되면 화면 처럼 보내실 자료를 선택해달라고 합니다, 위에 사진 보시게 되면 Download 폴더에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메일함에서 일반적으로 들어가게 되어있으면 Download 밑에 KakaoTalkDownload 란에 들어가셔서 한 번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선택되었다면 위 사진처럼 1번은 상대방 전자팩스 번호 2번 팩스 전송 버튼 터치해주시면 전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밑에 보시면 전송 결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게 큰 파일이면 근근이 전송 실패가 계속 나오게 됩니다.

 

못 보내는 건 아닌데 몇 번 계속 시도하시다 보면 "전송완료" 이렇게 메시지가 뜹니다 제가 실패만 연속으로 2번 이상 된 적도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이렇게 큰 건 안되나? 했는데. 몇 번 더 하니깐 결국 전송성공 떴습니다.

 

보세요 실패 연속을ㅋㅋ 이게 이 어플의 제일큰 단점 이거입니다 다른 건 없어요. 문서 하나 보내는데 성공 실패가 있다 무슨 게임에서 강화하듯이 실패 성공이 존재합니다 ㅋㅋ 팩스를 성공하면 팩스도 깔끔하게 잘 가는 편이라 저는 앞으로 많이 이용할 거 같아요 만약 팩스 어플 찾으신다면 땡큐 팩스 이용해 보세요 lg(엘지) 웹팩스 하고 0505 인터넷팩스 이런 거 가셔서 회원 가입하시 마시고요 무료로 사용하세요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앞으로 더 실용적인 어플로 찾아뵙겠습니다 루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 문의 spawn1234@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