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하루하~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D 오늘 이야기 다뤄볼 제품은 lg 트롬 스타일러입니다 현재 4개월째 사용 중이고요 스타일러 사용하면서 이것저것 장점과 단점을 요목조목 알려드리겠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구매 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1.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러는 작년 초여름부터 관심이 가던 제품이었어요 하도 밖에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방안 공기도 공기지만 뉴스 보니 깐 미세 먼지가 외출 후에 옷에 많이 붙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옷벗을 때 그 미세먼지가 방에 사방으로 흩어져서 공기도 탁해지고 호흡기에도 안 좋다고 해서 그때부터 공기청정기 하며 스타일러에 관심이 생겨서 마트 장 보러 갈 때마다 기웃기웃 거리다 최근에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2. 이전에 사용했던 스타일러가 있나요?

딱히 다른 스타일러 사용해본 적은 없으며 lg 트롬 스타일러가 처음입니다. 스타일러 없을땐 집에 있는 다리미 사용 했습니다 :D

 

 

3. lg 트롬 스타일러 품질은?

제품 디자인 및 마감은 확실히 너무 좋아요 원래 스타일러 위치가 옷 방안에 뒀었는데 친구들이 집에 놀러 왔는데 이거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거실에 둬도 괜찮을 거 같다고 해서 귀가 쫑긋 ㅋㅋ 바로 위치를 거실 쪽으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제품 정면이 미러(거울)처럼 되어 있어서 정말 고급스러워요 굳굳 (스타일러 안에 섬 유향 시트지 넣는 곳 있습니다 넣고 스타일랑 하면 옷에 냄새도 너무 좋습니다)

 

 

4. lg 트롬 스타일러 장점

스타일러 구매하고 제일 좋았던 점은 패딩 및 정장 고급 의류를 세탁소 방문 안 하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제품 디자인이 좋아서 집 인테리어에도 한몫합니다 ㅋㅋ 근대 확실히 스타일러 사용 안 할 때랑 할 때 옷의 내구성이 정말 오래간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특히 스웨터 혹은 니트 이런 건 확실히 좋아요 면티류도 최고 그래서 제 개인적으로 에어컨 다음으로 좋은 전자제품이에요 ㅎㅎ(특히 바지에 칼주름 넣어 주는 기능 이게 최고인 듯) 그리고 99.9% 세균 제거 굿~ 그리고 베개 인형 모자 전부 스타일러 가능합니다

 

5. lg 트롬 스타일러 단점

생각보다 사소한 단점들이 조금 있는데요. 우선 소음이에요 생각보다 제품 작동할 때 숭숭숭~ 하는 소리가 나는데 이게 은근 소리가 거슬러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원래 옷방에 있었다가 위치를 거실로 옮겼는데 tv 보면서 작동시켜 놓으면 tv 보는데 좀 거슬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퇴근하고 잠자기 전에 켜놓고 잡니다 그리고 두 번째 단점 스타일러 열고 밑에 부분 보면 수통이 있습니다.

 

충전하는 곳 사용한 물 담기는 통 이게 이거 사용할 때마다 물 얼마나 있는지 확인 너무 귀찮아요 매번 체크고 해 줘야 되고 저녁에 켜놓고 잤는데 물이 없어서 작동이 안 되었더라고요(만약 물이 부족하면 소리가 납니다 띠링띠링), 그리고 천장에 물방울 이거 맨날 닦아줘야 돼서 귀찮네요, 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스타일러 단점입니다ㅎㅎ

 

 

6. lg 트롬 스타일러 총평

미세먼지 때문에 고민이다 혹은 옷 드라이 때문에 세탁소를 자주 가는 편이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요 스타일러 디자인도 정말 다양해서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단지 좀 비싸다가는 거 빼고요ㅋㅋ, 그리고 정말 스타일러 구매하게 된다면 인터넷으로 디자인 보는 것보다 매장 방문하셔서 직접 보시고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타일러 구매하게 되면 그 아로마 시트지 있어요 기본으로 주는 이거 많이 달라고 하세요 따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 제품 구매할 때 그래도 조금 더 얻으시는 게 좋잖아요ㅎㅎ, 위에 lg 트롬 스타일러 단점 꼭 숙지하여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루이였습니다 ㅎㅎ 다음에 뵈어요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