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오늘 이야기 다뤄볼 제품은 거미손 카매트입니다 4년 전에 벌집형 카매트 구매 이후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색상도 변해서 교체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코일형 카매트 사용해봐라 하고 추천 하준 게 거미손 카매트입니다 근데 사용해보니깐 확실히 운전석 밑에 돌들이 확연하게 줄었네요 ㅎㅎ 카매트 구매 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

 

1. 카매트

우선 4년~5년 전에 "O원" 브렌드 벌집형 카매트 구매하고 사용하다가 교체하였습니다 ㅎㅎ 매번 세차할 때마다 매트 꺼내서 반으로 쪼개 봤는데 그 안에 돌들은 없고 매트 밑바닥에 돌들이 자꾸 쌓여서 이게 왜 이런 거 하고 그 돌들 꺼내서 매트 위로 뿌려 봤는데 이게 작은 건 잘 들어가는데 큰 건 먹었다가 다시 나오는 경향이 있어서 코일형(거미손 카매트)로 교체하게 되었네요

2. 코일형 거미손 카매트 품질은?

품질은 중상 정도? 우선 제품 처음 받았을 때 바닥이랑 연결 부분 고리 위치가 조금 불량이었습니다 그래서 교체받고 사용했고요 그 연결 고리 말고는 전체적으로 우수한 편이고요 말 그대로 거미손이라 그런지 매트가 확실히 먼지를 잘 잡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교환 요청했을 때 상담사가 굉장히 친절해서 매우 좋았던 ㅎㅎ 제품이 불량 인대 상담사가 너무 죄송하다며 교환해주셔서 우선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ㅎㅎ

 

3. 거미손 카매트 장점

우선 일반 벌집형 카매트 보다 확실히 먼지가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벌집형 카매트 보다 확실히 거미손 카매트가 코일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한번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공기 중이나 방지턱 넘어갈 때 위로 튀어 오르는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 외 벌집형은 방지턱을 자주 넘게 되면 큰 알 겡이 돌들은 튀어 올라와서 시트 밑에 어느 한구 퉁이에 쌓여 있어서 조금 그랬는데 거미손 카매트는 확실히 그런 게 많이 줄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올 검은색 카매트 보다 세련되어 보여 그 점 또한 좋습니다

4. 거미손 카매트 단점 

거미손 카매트 단점은 꼽자면 우선 바닥이랑 연결하는 게 고리 형식이라 바닥이랑 완전히 밀착이 안되고 처음에 붕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 사용할 땐 조금 움직이는 거 같더라고요 점점 앞으로 간달까?ㅋㅋ 근대 시간이 조금 지나니깐 딱 펴 저서 점점 줄어들긴 하더라고요

 

5. 거미손 카매트 마지막 이야기

우선 디자인도 굉장히 이쁘고요 검빨 진리죠 ㅎㅎ벌집형 사용 중이시면 나중에 세차할 때 매트 한번 들어보세요 만약 구석 부분에 큰 돌멩이들이 있다면 사실 매트가 재구실을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일형을 쓰고 알게 되었는데 매트는 정말 코일형 사용해야겠다는 걸 깨달았던 거 같습니다. 근대 구매할 때 알았는데 김병지 님이 광고 모델 이시더라고요 전 거미손 하면 이운제 선수 기억나는데 ㅋㅋ 근대 여기서 확실한 건 코일형 카매트가 더 좋아요 여러분~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