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3개월 조금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제모기 퓨레드2 입니다. 저 같은 경우 확실을 자주 하는 편인데 이게 여름철에만 가다 보니깐 겨울엔 사실 가지 않아서 관리가 안되던 찰나 사용해보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 소개해드릴까 해서 들도 나와봤습니다ㅎㅎ 제모기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퓨레드2 제모기

위에 말씀 드렸다 시피 여름 철엔 관리차 왁싱 하러 자주 가는 편인데 겨울엔 춥고 야외 활동도 적어서 그런지 왁싱하러 가기 조금 귀찮고 자주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관리 할수 있는 제품 찾다가 퓨레드2 제모기 구매하고 현제는 3개월 넘게 사용 하고있네요

 

 

 

2. 전에 사용 했던 제모기가 있나요?

제모기를 사용해보진 않았고요 그래서 보통 쉐이빙 크림에 면도칼로 제모를 하곤 했죠

 

 

3. 퓨레드2 제모기 품질은?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구매해서 그런지 얼마 못쓰겠지 하며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마감 부분이나 앞에 노즐 하며 제품 자체 마감도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같은 경우 다리털이 많아서 면도칼이 안 들어가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정말 모터 힘이 좋아서 그런지 완전 한번 지나가면 고속도로네요ㅋㅋ 제모된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으나 너무 혐오스러워서 첨부는 안 하겠습니다 ㅋㅋ

 

 

4. 퓨레드2 제모기 장점

보통 이맘때 4월쯤은 제모 예약하고 매장 방문하거나 그럴 시즌인데 퓨레드2 제모기 구매하고 올해는 한 번도 왁싱하러 가지 않았습니다 금전적으로도 많이 절약되고요 바로바로 제모할 수 있어서 매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윗부분 노즐 분리형이라 청소도 다소 편하고요 단수도 1단~24단 까지 커트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중앙 레버) 그리고 청소브러쉬이 있어서 따로 물세척하지 않고 매번 사용 후 청소솔로 이렇게 털어 주시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D

 

 

5. 퓨레드2 제모기 단점

제품의 결함이라든가 이런 부분은 아닌데 배터리 수명이 다소 짧게 느껴지는 게 있습니다 4개월 정도 써서 그런 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주일에 보통 1번~2번 많을 땐 3번(3분~10분 정도) 정도 사용합니다 확실히 충전 횟수가 잦아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이게 배터리가 교체 비용이 얼마나 발생될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용하고 느낀 단점이네요

 

 

6. 제모기 총평 및 사용 팁

제모기 자체 칼날이 다소 날카로울 수 있어요 제가 처음 사용할 때 주름진 곳에 하다 한번찝혓습니다ㅜㅜ 하실 때 매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신체 아무 곳이나 사용은 가능한데 되도록이면 주름진 곳은 피하시고요 만약 제모를 꼭 해야 된다면 손으로 쉐이핑 크림이나 이런 거 바르시고 하시던지 아니면 각별히 주의하면서 제모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한번 찝혀봐서ㅠㅠ 진짜 눈물 납니다, 제모 모발은 가는 모발 굵은 모발 전부 커트 잘됩니다. 제품 추천은 왁싱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랑 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퓨레드2 제모기 특히 다리털 관리하기 완전 좋아요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