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하루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 이야기 다뤄볼 이야기는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게이밍 의자입니다 ㅋㅋ 우선 이거 하나 말씀드릴게요 진짜 의자 엄청 예뻐요 색감도 굉장히 따뜻한 핑크색 그리고 어피치 캐릭터가 앞 뒤로 의자에 붙어 있어서 너무 귀엽고 큐트 합니다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의자 구매전이라시면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1.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게이밍 의자

친구가 이사하게 되면서 기존에 있던 의자를 버리고 새로 구매한 의자 인대 마침 집들이할 때 도착해서 조립도 같이 해주고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 근대 저는 라이언을 좋아하는데 라이언 버전도 있다더라고요 근대 조립하면서 애로 사항들이 몇 개 있었네요 ㅎㅎ 그건 밑에서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2.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

브랜드를 모르겠고 저랑 같이 일할 시절에 듀오백 비슷한 사무용 의자를 사용했어요 친구 말로는 7년 정도 사용했던 거 같습니다 꽤나 오래 버텼던 거 같네요 

 

 

3. 어피치 의자 품질은

우선 가죽 바금질도 꽤 튼튼하게 되어 있고요 플라스틱 재질도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닙니다, 가격 자체가 20만원 초반 때라 그런지 기본 퀄리티도 있는 편이고요, 플라스틱 재질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듀오백 dk2500g 랑 비슷한 느낌입니다.(굵직굵직해요) 근대 밑에 쇠 부분이 녹이 많이 스러 있더라고요 걸레로 닦긴 했는데 제가 의자 여러 번 사면서 녹이 슬어 있던 적은 없었는데 친구 껐만 그런지 녹이ㅋㅋ 조립하면서 겁나 놀렸어요 의자 앉다가 주저앉는 거 아니냐고ㅋㅋ

 

근대 닦으니깐 없어지긴 하더라고요 깊게 놀슬지 않아서 그런지 그리고 의자 밑에 고정지지대 연결 부분이 있는데 볼트 구멍이 하나가 안 뚫려 있어서 수동으로 후벼 파서 체결했어요 근대 친구는 그 와중에 교환하자고 했는데 사실 의자 반품하고 다시 받고 이거 직장인들 만만 찮거든요 부피도 있고 그래서 그냥저냥 연결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후기 보기 땐 2개 안 뚫리신 분도 있더라고요 ㅋㅋ 구분은 어떻게 했을는지...

 

 

4. 어피치 게이밍 의자에 장점?

뭐 사실 말이 필요하겠습니다 ㅋㅋ 완. 전. 예. 뿜!  색깔도 블링블링하고 목받침 하며 허리받침 쿠폰도 정말 깜찍합니다 ㅋㅋ 색상도 잘빠져서 그런지 색감도 좋고요 의자 색상이 밝아서 그런지 방안도 먼가 환한 느낌?ㅎㅎ 

 

 

5. 게이밍 의자 치고 단점?

단점이요... 하 개인적으로 듀오백 의자 사용자로서 단점이 정말 여러 가 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큰 단점은 의자가 그렇게 썩 편하지 않습니다 뭐 이런 캐릭터 디자인 의자는 사실 편하려고 구매하기보다 이뻐서 이긴 한데 저 같은 요추 허리 통증이 있는 사람은 장시간 오래 못 앉아 있을 거 같아요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리고 다른 의자에 비해 조립이 조금 힘들어요 조일 것도 많고 혼자 조립하면 손이 정말 얼얼 할거 같아요

 

 

6. 이런 분에게 추천..

의자 디자인을 많이 보신다 하면 어피치 게이밍 의자 아주 좋아요 디자인은 정말 예쁘고 색감도 예쁘게 나와서요, 근대 반대로 디자인 필요 없고 나는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한 의자를 찾는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위에 글을 한번 읽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20만 원 가격대면 선택 폭이 조금 넓은 편이라ㅎㅎ 아무튼 구매 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