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이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D 루이입니다. 이번 주말은 맑다고 했는데 구름이 조금 끼고 비가 올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게 우중 캠핑 인대 오랜만에 할 수 있을 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상남도 밀양의 위치한 호반 캠핑장입니다 :D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1. 밀양 호반 캠핑장

전에 소개해드렸던 추암 오토캠핑장 찾다가 알게된 캠핑장이구요. 그리고 밀양 캠핑장은 제가 알고 있는 캠핑장중 두번째로 큰 캠핑장에 속하구요 그만큼 사이트 큰만큼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캠핑장 예약 사이트 테마로 나눠져 있습니다 매화,정각,호반 이렇게 3가지로 나뉘고요 캠핑장 주면에 호수하고 계곡이 있어 특히 5월부터 10월까지 정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캠핑장중 한 곳입니다. 제가 지금 까지 다닌 캠핑장중 계곡 하고 호수가 같이 있던 캠핑장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장작 구매하는 방법이 매우 특이합니다ㅋㅋ 자판기에 9,900원 음료수 뽑기가 있는대 그걸 뽑으면 열쇠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 열쇠로 옆에 있는 캐비닛 열면 장작이 있습니다. 제가 처음 봤을 때 먼가 했네요 ㅋㅋ

 

 

3. 밀양 호반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주변에 볼거리는 많습니다 거리로 대략 10km~20km 후반 때 인대요 저희 같은 경우 밀양댐에 가서 배스 낚시 했습니다 여러분도 낚시 좋아하시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캠핑장 15분~20분 거리에 얼음골 케이블카가 있어 특히 여름, 가을 철에 풍경 구경하기도 좋고요 지상에서 산꼭대기까지 10분 정도면 올라갑니다 해발 1.020m고지 (얼음골 케이블카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71번지)

 

 

4. 밀양 호반 캠핑장 단점

제가 밀양 호반 캠핑장 2번째 이용중인데 첫번째는 작년 8월 그리고 올해 4월 이용하며 느낀거지만 캠핑장이 사람이 꽉차면 정말 무슨 난민촌에 온것 같습니다. 단지 캠핑장에 계곡 호수가 껴서 오는거지 캠핑 사이트 간격도 매우 좁구요 그래서 옆동 이야기 하는게 전부 들립니다 그리고 샤워장에 4월에 갔을때 온수가 안나와서 샤워하는게 애좀 먹었네요. 그리고 쓰레기 봉투 캠핑장 들어 올때 안줘서 사야 되내하고 보니깐 관리동에 문의 하니깐 주내요 이런건 처음에 방문했을때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그리고 모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원인은 캠핑장 근처에 호수 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5. 밀양 호반 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계곡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캠핑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거의 가족분들이고요 아이들 놀 수 있는 트램펄린(방방이)도 크게 하나 있어서 확실이 소규모로 오시는 분들보다 아이들 패밀리 가족 여러분들에게 특화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사이트 추천은 호반A F1부터 F4번까지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호수 바로 앞이어서 뷰도 굉장히 좋고요 텐트를 잘 치시면 지나가는 사람이랑 마주 칠일 없이 조용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추천 사이트는 호반B F2부터 F7번까지 입니다 이 사이트 장점은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뷰가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밀양 호반 캠핑장은 성수기 시즌보다 3월~4월 11월~12월이 제가 생각 하기에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적당히 있고 ㅎㅎ 지금 까지 밀양 호반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밀양 호반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임고리 224

지번 :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발례1길 10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