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 게릴라 액션캠 pro8500입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국내에서 게릴라 액션캠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고프로 hero7 이랑 소니 3000r 뭐 물론 프레임 하고 여러 가지 따지면 비싼 게 아무래도 좋지만 :D 아무래도 액션캠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실 그렇게 고가 액션캠을 사기엔 조금 무리가 있지요 낮은 제품부터 천천히 액션캠에 대해 사용해보시고 고사 제품을 넘어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게릴라 액션캠 기본 구성품

게릴라 액션캠 구매 시 기본적으로 드리는 구성품들입니다, 핸들바 하고 설명서 스트랩 세트 헬멧 받침 하며 기본적인 것은 제공됩니다, 단 SD카드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제품 성능 같은 경우 손떨림지 일명 흔들림 방지(손떨방 비슷한 옵션) 기능도 있습니다. 근데 조금 아쉬운 부분인 게 사실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나 끄나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ㅋㅋ 광각은 나름 괜 편이 속하며 4k 화질은 고정된 사물 촬영할 때 좋으나 흔들리는 물체를 촬영하거나 이동하면서 촬영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화면 울렁거림). 근대 사실 제품 가격으로 봐도 60,000원~70,000원 선에 게릴라 액션캠 만한 구성은 사실 찾기 힘듭니다.

 

 

게릴라 액션캠 동영상 촬영

제품을 켜게 되면 기본적으로 4k는 22fps 지원되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정 사물을 찍거나 할 때는 좋은 편에 속하지만 움직이는 사물이나 익스트림 스포츠 , 러닝, 자전거 , 오토바이, 에서 촬영 시 울렁 거일 수 있습니다. 근대 고정으로 꽃, 풍경, 계곡물 등 촬영 시엔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게릴라 액션캠은 17개의 언어 까지 지원됩니다. 그리고 액션캠 처음 이용 시 SD카드 넣고 포맷하시고 바로 사용 가능 아며. 방수팩(케이스) 경우 제품의 가격 대비 방수 케이스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하게 하며 방수능력도 좋습니다.

 

 

게릴라 액션캠 추가 장비 추천

그 외 액션캠 필수 액세서리라고 하면 삼발이 고정대하고 핸스 스트립을 꼬 구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액션캠에 이두가지가 없으면 사실상 찍기가 어렵습니다. 만약 고입 하게 된다면 꼭 구매하세요. 그리고 나중에 더 좋은 액션 캠을 구매한다 해도 어느 정도 호환이 다되니깐요 필수 액세서리입니다.

 

게릴라 액션캠 단점

손떨림(흔들림) 방지 기능은 있지만 on/off 시 큰 차이를 못 느꼈으며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손떨방 기능은 있지만 많이 부족한 면을 보입니다.

 

 

게릴라 액션캠 장점

제품의 가격 대비 구성품이 훌륭하며 4k로 고정된 사물 촬영할 때 고가의 액션캠처럼 선명하게 잘 나옵니다. 그리고 액션캠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만약 영상 화질을 1080p 화질로 촬영을 원하심다면 이 정도 가격대에 확실히 괜찮습니다

게릴라 액션캠 총평

만약 액션캠 입문용으로 찾고 계신다면 게릴라 액션캠 추천드립니다, 지금 포스팅 제품은 pro8500이지만 앞으로 나아가 pro9000 시리즈 같은 경우 손떨림(손떨방) 방지 기능도 좋아 질거라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영상 촬영을 4k가 아닌 1080p 위주로 촬영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고요 만약 4k 화질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쏘니 쪽이나 고프로 쪽으로 알아보시는 게 현명하실 것 같네요 :D 지금까지 게릴라 액션캠에 대한 리뷰였고요 다음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루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