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정보는 최근까지 방송하고 종영한 유랑마켓에서 사용하는 중고거래 어플입니다, 시청률도 괜찮아서 예전에 실시간 검색에서도 많이 등장했는데 그래도 뭐 아직 까지 여러모로 쓸모가 많고 개인정보 유출도 네이O 중고나O 보다 개인정보 유출도 적어서 저는 많이 사용중입니다 :D 각설하고 설명해드릴게요~

 

그리고 네이버에 있는 중고나라처럼 비실명제로 사용이 불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거래 중 일명 사기 당할일도 극히 드뭅니다 중고나라에서는 정말 사기가 판을 치죠 그런 반명 당근마켓은 무조건 사용하려면 실명인증 후 사용이라 이런 건 확실히 좋습니다, 허위 매물도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 JTBC에서 방영 중인 유랑마켓에서 서장훈 장윤정 유세윤이 사용하는 장면이 나와 신기했습니다ㅋㅋ 정말 스타들도 중고 거래 앱으로 중고거래 도 잘하더라고요 ㅎㅎ

 

회원 가입 진행 중 거래하고 싶은 지역 혹은 본인이 위치하고 있는 위치를 지정해주셔야 주위 근처에 어떤 중고 물품들이 올라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우선 저희 집 주소 근처로 지정하고 했습니다, 근대 만약 원하는 물건이 없을 시 다른 가까운 지역을 변경해서 찾아봅니다. 그리고 많이들 당근 마켓을 이용하시는지 물건이 정말 다양합니다.ㅎㅎ

 

 

내가 팔고 싶은 물건을 올릴 때는 어플 화면 밑에 부분에 글쓰기 누르시면 되고요 밑에 위에 사진처럼 중고거래냐 아니면 동네 홍보를 할 거냐 묻는데 중고거래 택해주시면 되고 동네 홍보 같은 경우 부동산 그리고 슈퍼마켓 악세사리점 커피숍 같은걸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동네 홍보 카테고리 가시면 우리 동네 맛집을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중고 거래하실 때 우선 제품의 사진을 3장 이상 찍어 주시는 게 중고물품 판매하시는대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진은 많을수록 좋아요ㅎㅎ 내가 물약 물건을 사고 싶은대 사진이 부족하면 구매하기 꺼려지듯 똑같아요 조금 귀찮더라고 구매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조금이 될 수 있게 되도록 많이 찍어 주시면 주세요 ㅎㅎ

 

 

만약 물건의 하자가 있는 부분이 있으면 반드시 기제 해주시는 게 좋아요 만약 당일 약속 장소에서 실제 제품 보고 하자 있는 거 왜 안 올렸나요? 하면 조금 난감하잖아요 ㅎㅎ 그러니 상품 설명이나 하자 부분이 있으면 반드시 기제 해주시는 게 좋고요 위에 사진 중에 가격제안받기는 일명 흥정 가격이에요 내가 70,000원 에 팔고 싶은대 구매자는 60,000원 을 원합니다 이렇게 흥정 가격을 정할 수 있는 거고요 만약 체크 해제할 시 그냥 고정가입니다 흥정 불가능 뜻입니다, 제가 최근애 2017년도에 판매를 2가지 정도 해봤습니다. 그리고 전 IT제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중고거래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중고나라도 많이 이용해봤고요 사실 중고나라는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있고 일정 지역에서 타엽하여 만나는 장소도 정하고 조금 멀리 가야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노출되어서 위험한 부분도 있습니다, 근대 당근 마켓은 그런 게 적습니다 채팅도 그냥 어플 안에서 바로 가능하고 피드백도 빨라서 알림도 바로바로 오고 요즘 개인적으로 여러모로 참 편리한 어플인 거 같아요 ㅎㅎ 유랑마켓에서 당근 마켓 앱 사용해서 사용자가 많이 늘어 중고제품도 정말 다양하게 올라와서 우선 좋네요 ㅎㅎ 그리고 막 친구들이 유랑마켓 앱이 어떤 앱이냐 묻기도 하고 재밌는 예능프로 인거같아요 ㅎㅎ 포스팅은 이만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어플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에 뵈어요 여러분~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