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탐구생활의 루이입니다. 반갑습니다. 흐흐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카스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제가 호흡기가 안 좋아서 거의 가습기를 달고 살다시피 합니다. 근대 TV가습기 관련으로 방송하더라구요 가습기 초음파형 혹은 자연기화식 뭐 복합식 정말 다양 하더라고요 근데 가습기는 세균 번식문제 때문에 물통 세척이 어려우면 세균 번식도 심하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런 반면 가열식은 세균번식이 안된다고 해서 인터넷에 찾다 보니깐 카스 가열식이 디자인도 예쁘고 제일 괜찮은 거 같아 현재 2개월 넘게 사용 중인 이며 이포스팅이 구매전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ㅎㅎ

 

1. 제품을 구매

기존에 사용 하는 초음파식 가습기를 사용하다 TV 프로에서 가습기는 세균번식이 심해서 세척이나 소독이 잘되지 않으면 방안에 세균을 그냥 그대로 뿌리는 거 밖에 안된다고 해서 여러 종류의 가습기를 알아보다가 카스 가열식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구여. 그리고 디자인도 나름 심플하고 예뻐서입니다

 

 

2.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6년~7년 전에 구입한 윤O텍 초음파식 가습기였으며. 커피포트처럼 생긴 가습기 였습니다 처음에 구매할 당시 용량도 큰편이어서 좋아했는데 물통 안 세척이 조금 힘들었던 단점이 있네요.그리고 수위센서가 있는데 이게 어느 정도 물이 소모되면 기계가 작동을 중지해야 되는데 그냥 비비빅 하면서 계속 작동 되던 게 생각나네요ㅋㅋ 오래 되서 그런지 근대 카스 가열식 가습기는 물통 세척도 매우 편합니다. 안이 무슨 밥통처럼 생겨서 ㅎㅎ

 

3. 제품 품질은?

제품의 품질 같은 경우 겉에 커버가 조금 쌈마에? 플라스틱 쪽이 원가 절감이라고 해야 되나 멀리서 보면 굉장히 튼튼해 보이고 그런데 막상 만지거나 탁탁 칠 때 뭔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안에 고무패킹 이거 따로 판매하지 않아서 나중에 어떻게 해야 될지 걱정이에요 분명 많이 사용하면 헐거워 질텐대 찾아 보니깐 따로 판매하지는 않더라구요

 

4. 카스 가열식 가습기 장점

우선 엄청나게 가습이 잘됩니다. 제 방평수가 8평 정도 되는데 습도50%~60% 유지 굉장히 잘되며 겨울철이라 그런지 온도 상승에도 도움이 됩니다. 확실히 밑에서 끓여서 수증기로 뿜어서 그런지 다른 일반 가습기보다 습도 올라가는 속도가 빠름니다. 기능도 다양합니다 타이머 기능, 습도량 기능,분무량 조절기능, 잠금 기능이 있습니다

 

5. 카스 가열식 가습기 단점

제품의 단점은 우선 가습기를 한 1주일(12시간씩) 정도 사용 하게 되면 안쪽에 누렇게 눌어붙습니다 이건 주방 세제나 이런 걸로 안 닦이고요 구연산 넣어서 가습기 작동시켜주고 어느 정도 물이 끓여주고 열면 물을 따라버리면 딱딱하게 눌러버린 찌꺼기를 제거됩니다. 그리고 물이 끓으면서 나오는 소리가 조금 소음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그랬습니다 조금 거슬리는데? 근대 몇 개월 사용하니깐 많이 괜찮아졌어요. ㅎㅎ

 

 

6. 총평 or 마지막 이야기

사실 카스 가열식 가습기 구매전에 비교제품이 르젠 가열식 가습기였습니다 르젠 제품은 실제로 친구가 사용하고 있어서 알게 된 제품인데요. 근대 둘의 제품 성능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카스 가열식 가습기가 더 예뻐서 구매 하게 됬어요가격도 비슷, 그리고 구연산 넣고 씻게 되면 마모가 빨리 된다고 말씀들 하시는데….

 

글쎄요 아직 모르겠네요. 코팅이 벗겨진다거나 고무 패킹이 헐거워진다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진. 제가 2개월 넘게 하루에 12시간 이상씩 켜놓고 지내는데 아직 그런 문제는 없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