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벌써 10월도 저물어가네요 최근에 여행도 횟수도 작년에 비해 많이 뜸해서 먼가 그냥 흐지부지 지나가는 해입니다 :D 그래도 아직 내년이 되기에 조금 남았으므로 조심조심하며 여행을 하자구요!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고요! :D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남 남해에 위치한 두모마을 캠핑장입니다 이곳은 바다 뷰가 아주 일품인 캠핑장인데요 혹시 방문 예정이시거나 뷰가 괜찮은 캠핑장을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장점과 단점도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1.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작년 이맘쯤에 남해쪽 낚시터 포인트 알아보다가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생각보다 캠핑장 주변에 낚시하기 좋은 곳도 많고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지 몰라도 처음 방문할 때 8월 주말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이용하시는 분이 없어서 쾌적하게 이용하고 왔네요 :D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뭐 제일 큰 장점은 개방감하고 캠핑장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며 혹시 낚시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나 낚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이 없이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마을 주민 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인상 깊었던 곳이네요 :D

 

3.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주변 볼거리 및 관광지

캠핑장 진입하면서 느낀건대 정말 다양한 시설들이 많았습니다 드므개녹색 생태체험장 마을이라고 있는대 녹차밭처럼 계단식으로 풀들도 많고요 사슴이나 토끼 같은 체험장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근대 시국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운영은 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야영 수련원도 있고 캠핑장 옆에는 진등산이라고 있는데 등산로도 잘되어 있으니 이곳도 저녁 드시고 산책삼아 걸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4.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바다 근처다 보니깐 바다벌레들이 생각보다 좀 있더라고요 갯강구 하며 바다 바퀴벌레도 사이트에서 심심찮게 보였습니다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에 겐 조금 기겁할 수 있겠네요 친구도 벌레를 엄청 싫어하는데 기겁을 하더라고요 :D 그리고 나무 데크 사이트 간격이 매우 가깝습니다 그래서 옆동텐트 대화 내용이 너무 잘 들린다는 겁니다 심지어 아침에 코 고는 소리까지 :D 아 그리고 화장실 위생은 좋은 반면 많이 협소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5.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장점

단점이 될수 있고 장점이 될 수 있지만 바닷가 앞이라 바람이 안 불면 정말 좋은데 이게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타프가 못 버티고 나라 가는 경우도 종조 있습니다. 그리고 뻘 체험이라고 바닷물이 빠지기 시작하면 관리동에 문의하시면 1인당 5,000원에 뻘 체험이 가능하니 아이들이랑 즐기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 

 

 

6.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총평 및 사이트 추천

우선 사이트 추천은 나무데크 쪽은 추천 드리고 싶지 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이유는 사이트 간격이 매우 가까워서입니다. 그러면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정자 사이트 2,3,5번 자리가 평균적으로 다른 동보다 넓으며 바닥이 고르게 되어 있어 텐트 치시기 수월 하실 겁니다.

 

다른 정자 사이트 보면 바닥이 울퉁불퉁해서 텐트 각잡기가 어려우니 이점도 유의 바라고요 만약 데크 사이트를 꼭 써야 된다 싶으면 21번 추천드립니다 그 외는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어 별로네요 :D 지금 까지 경남 두모마을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시고 개인위생 잘 챙겨가며 여행해주세요! 루바~

 

경남 남해 두모마을 캠핑장 주소

지번 : 경남 남해군 상주면 양아리 1467-14

 

경남 남해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