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제법 날씨도 쌀쌀해져서 강원도 근처 캠핑장 가실 분들은 옷 단단히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많이 춥네요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여수 금오도 캠핑장이며 여수 근방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에게 한 번쯤은 가볼만한 캠핑장이지 않을까 해서 이야기해드릴까 합니다 혹시나 방문 예정이신 분들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1. 여수 금오도 캠핑장

작년에 금오도에 있는 시공간펜션으로 단합 여행 한번 간 적이 있습니다 근대 그때 금오도 잘 아시는 분이 계셔서 이곳저곳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은 곳인 것 같아요, 금오도 캠핑장은 금오도 내부에 자전거 대여하는 곳 있는데 하이킹 도중에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알게 되었네요 :D

 

 

2. 다른 캠핑장과 특별한 점

다른 섬 캠핑장은 금오토 처럼 주변 볼거리 및 기타 즐길거리가 많지 않은 게 대부분입니다 그에 반해 금오도는 자전거 하이킹도 할 수 있고 백패킹이나 트래킹 하러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금오도 오는 배안에서도 심심찮게 볼 수 있거든요, 근대 정말 다른 거 다 빼고 트레킹 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D

 

3. 여수 금오도 캠핑장 주변 볼거리

금오도 섬들어 오시면 수달피비렁 전망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안개가 많은 날이나 맑은 날이나 꼭대기 올라가시면 정말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산책로도 잘되어 있고 앉을 수 있게 벤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스 시간은 대략 1시간~2시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금오도 만한 곳이 없으니 낚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도 딱입니다 :D

 

4. 여수 금오도 캠핑장 단점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사이트가 거리가 많이 협소하다 보니 돔형 텐트나 사이즈가 큰 텐트는 치기가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나무데크 사이트 간격이 너무 좁아서 자칫하면 옆 동이랑 간섭이 생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이트 간격만 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캠핑장 예약 비용도 크게 부담도 안되고 그 외 단점은 없었네요 

 

5. 여수 금오도 캠핑장 장점

제일 좋았던 검은 섬 캠핑장이다 보니 다른 일반 캠핑장에 비해 여운이 많이 남는 캠핑장입니다 좀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트레킹으로도 많이 찾는 이유가 그만큼 좋다는 거 아닐까요? 그래서 그런지 캠핑장에서 보낸 시간도 많이 생각이 나지만 산 위에 올라갔던 기억도 많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던 캠핑장이었습니다. 혹시 섬 쪽 캠핑장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내부에 편의 시설은 야외에도 배치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및 개수대도 건물 안에도 배치되어 있어 청결 상태도 매우 좋은 편이니 이점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D

 

 

6. 여수 금오도 캠핑장 총평 및 사이트 추천

제가 3번 방문하며 느낀점은 캠핑장 사이트 간격이 매우 좁다 보니깐 두 번째 방문할 때 옆 동에 가족 분들이 오셨는데 아이들이 3명이라 그런지 정말 많이 힘들더라고요 :( 그것만 빼면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만약 사이트 고문 중이신 분들이라면 되도록이면 데크 11동, 12동, 쉼터 데크2 자리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유는 사이트 간격이 엄청 좁아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자리는 9동~6동 까지 추천드립니다 사이트도 크며 옆 동 간섭이 덜합니다. 제일 좋은 자리는 데크 9번입니다 :D 뭐 여기까지 제가 느낌 여수 금오도 캠핑장 이야기였고요 뭐 분명 제가 특별한 부분이 여러분들에게 똑같은 느낌을 주었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일명 평타는 치는 캠핑장이니 기회 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개인위생 잘하시리라 믿고 즐거운 여행 되시고 나중에 더 좋은 추천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루바~

 

여수 금오도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남 여수시 남면 대유길 36-2 

 

 

전라남도 여수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