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요즘 온도가 부쩍 내려가서 아직 소개해드리진 않았지만 강원도 쪽 캠핑장 다녀왔는데 너무 추워서 패딩이 가져간 게 신의 한 수였지 뭐예요 :D 여러분들도 10월 넘어서 강원도 쪽 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여분의 옷 챙기시길 바랍니다. 각설하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전남 고흥에 위치한 나로힐링 캠핑장이고요 이쪽은 바닷가 쪽이라 뷰가 정말 좋은 곳 중 한 곳이니 캠핑장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은 계획 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1.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알게 된 건 2년 전쯤이네요 친구 소개로 이야기만 듣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친구네랑 같이 합동 캠핑하게 되어서 겸사겸사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은 것 같아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다녀와봤습니다 근대 캠핑장 규모도 그렇고 너무 재밌게 놀다 왔네요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우선 3박 4일 정도 있었는데 정말 특이한 점은 보통 바다 뷰 캠핑장이면 역풍이라 던가 바람이 많이 불기 마련인데. 근대 신기하게 제가 다녀왔던 바닷가 어느 캠핑장보다 바람이 거의 없어서 신기했어요 솔직히 소나무들만 있어서 첫날엔 정말 많이 걱정했거든요 그리고 친구네랑 바로 옆 동이 아니라 살짝 안쪽으로 위치해 있어서 역풍 걱정했는데 걱정을 괜히 했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풍수지리 같은걸 보나 봐요 터가 좋은 듯 :D 그렇다고 아예 안 불지는 않으며 다른 바닷가 뷰 캠핑장에 비해 상당히 바람이 약한 편이에요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3.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오면서 봤는데 딱히 볼거리나 관광명소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캠핑장 바로 앞에 염포해수욕장이 있어서 캠핑도 하고 해수욕도 즐길 수 있어서 이것만으로 심심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캠핑장에서 300m 내려가면 염포야영장이라고 있는데 이곳도 캠핑을 할 수 있는지 자리는 있는대 가능한지는 확실하지 않네요

 

4.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단점

바닷가 근접해 있다 보니깐 역시나 바닷가 벌레들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바다 바퀴벌레나 갯강구들이 심심찮게 보이는 편입니다 특히 제일 앞열에 위치한 소나무 데크 4번 친구네가 이 데크를 사용했는데 텐트 칠 때 자리 구경삼아 잠깐 갔는데 30분 정도 앉아서 이야기했는데 간혹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화장실이 많이 협소한 편이에요 성인 2명~3명만 들어가도 비좁은 편입니다. 그 외 큰 불편한 점은 없었네요

 

5.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장점

우선 제일 큰 장점은 바닷가가 정면에 보인다는 큰 장점이 있고요 두 번째 큰 장점은 낚시 하기 정말 좋은 캠핑장이라는 겁니다. 캠핑장 입구에서 도로가로 300~400m 정도 올라가면 포인트 좋은 곳이 정말 많습니다. 뭐 천국이 따로 없지요 :D 그리고 앞에 염포해수욕장이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러분들은 간단하게 물놀이도 할 수 있으니 좋고요 사실 해수욕장이 있는 캠핑장이 많이 드물거든요 왜목마을 캠핑장도 해수욕장이 많이 떨어져 있는대 나로힐링은 바로 앞이니 금상첨화입니다 

 

 

6.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총평 및 사이트 이야기

우선 사이트관려 부터 말씀드릴게요 사이트 추천 위치는 소나무 데크 2번이 제일 명당이며 2번째는 소나무 데크 4번 벌레가 조금 있지만 심하진 않아서 나름 괜찮습니다 그 외 소나무 데크 3번도 괜찮습니다 그 외는 뷰는 전부 비슷합니다. 그리고 캠핑장 오시면 입구 쪽에서 들어오는 느낌이 굉장히 좋아서 와보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전에 소개해드렸던 강릉에 솔향기 캠핑장처럼 정말 개방감이 뛰어난 캠핑장중 하나입니다.

 

단 사이트 개수가 적어서 예약 하기가 조금 어렵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D 지금 까지 나로힐링 캠핑장이었으며 이용하며 느낀 점들을 적어 보았습니다 캠핑장 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 더 좋고 유익한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루바~

 

전남 고흥 나로힐링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외초리 333-1

도로명 : 전남 고흥군 봉래면 우주로 3810-7

 

고흥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