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반갑습니다 :D 어제 가평에 화랑 캠핑장 다녀왔는데요 글쎄 새벽에 10도 초중반까지 떨어져서 모기가 없을줄 알고 그냥 잤는데 글쎄 얼굴에 3방 물려서 진짜 극한에 고통을 겼고 있습니다 지금ㅎㅎ 여러분들도 혹시 모르니 모기약 꼭 챙겨 가시길 바라요 전 이 추운 날씨에 모기가 어딨겠어 했다가 이미 초토화 :D 각설하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전북 무주에 위치한 홀리데이파크 캠핑장이고요 이쪽은 계곡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인데 가본다 가본다 하다가 최근에 대서야 다녀왔네요 :D 이용하며 제가 느낀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 테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1.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러 카페가 있는데 예전부터 계곡이 잘 갖쳐줘 있다는 캠핑장 하면 손에 꼭 꼽히는 곳이 바로 이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더라고요 근대 제가 살고 있는 곳이랑 많이 동떠러져 있어서 가본다 가본다 하다가 마침 친구랑 휴가가겹처서 기회삼아 가게 되었네요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나요?

우선 계곡 캠핑장은 꽤 많은 편입니다. 근대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은 다른 계곡 캠핑장과 다르게 정말 경치도 좋고 물도 맑고엄청 깨끗합니다 그리고 캠핑장 바로 앞에 계곡이 있는대 바닥도 고르게 잘되어 있어서 아이 어른할 거 없이 놀기에 정말 좋은 환경이며 C사이트 기준 계곡이 양쪽으로 흐르고 있어서 정말 뷰도 좋고 소리도 정말 좋았습니다

 

 

3.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주변 볼거리 및 관광지

저희가 캠핑장 올때 길이 안성초등학교로 쭉 내려오는 길로 와서 그런지 마을 회관도 많이 보이고 용추폭포도 있어서 눈이 심심하지는 않았고요 그리고 캠핑장을 생각보다 빨리 와서 그런지 출출해서 근처에 있는 자장면집을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역시 음식은 건물이 아닌 누가 만드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D 여러분들도 만약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게 되신다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D

 

 

4.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단점

제일 큰 단점은 예약 비용이 다른 캠핑장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1박 기준 70,000원 주변 환경이나 풍경이 좋아서 그러려니 할 수 있는 금액인데 그래도 비싼 편이며 사이트 옆에 차량을 주차하는 방식이 아닌 짐을 하나하나 옮기셔야 돼서 불편했습니다 C사이트 기준, 그리고 사이트 간격이 상당히 좁은 편입니다 정말 2m 안돼서 사이트가 붙어 있는 자리도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이거 뭐 텐트 안 누워서 하는 이야기까지 들릴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D

 

 

5.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장점

C사이트(나무데크) 보면 옆에 작은 미니데크가 하나씩 붙어 있는데 이거 정말 요긴하게 사용됩니다 뭐 아무래도 바닥이 고르지 못해서 의자 같은걸 놓고 앉아 있으라는 취지인 것 같은데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계곡에 흐르는 물이 정말 깨끗해서 새삼 놀라웠으며 편의동 화장실 개수대 및 샤워실도 크게 불편한 거 없이 만족스러웠네요 깨끗하고 예약 비용이 비싸서 그런지 관리는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사이트간 연결 구름다리도 정말 예쁘고요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총평 이야기

제가 이용한 자리는 C-2사이트를 이용했으며 C사이트 들어오면서 봤지만 A, B 일반 사이트를 사용해야 된다면 굳이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오고 싶진 않을 것 같아요 C사이트 존이랑 A, B 사이트랑은 정말 뷰 자체가 너무 차이 나서 개인적으로 C사이트 아니면 매리트가 없어 보이네요

 

뭐 제가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이었으며 여러분들이 한 번쯤은 직접 가보셔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캠핑장이네요 저두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최고의 명당 C-4 사이트로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이었으며 다음 좋은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지번 :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 공정리 1304

도로명 :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 칠연로 463-3

 

다른 추천 여행지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이용후기 (feat. 넓은 개방감)

용인 마운틴 캠핑장 이용후기 (feat. 산속 캠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