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제가 작년 10월 중순경 다녀온 담양군에 위치한 담양 선인장 호스텔입니다. 이곳은 호스텔 이용도 가능하고 밖에는 카라반 이용도 가능한 곳입니다, 담양 죽녹원 이나 메타세콰이어 여행 오신 분들에게 있기 있는 장소입니다^^

담양 선인장호스텔 근처에 오시 되면 밖에는 카라반과 그 위에가 삐쭉한 텐트 몽골형 텐트가 있는데 거기서 커피나 음식을 먹을 수 있게 세팅되어있습니다. 밤에도 조명을 켜져 있어서 저녁에 이용도 가능합니다

 

 

체크인하러 들어오게 되면 간단한 커피나 마실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로 연결되어있는 길이 있어 따라가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 입구 쪽에 이렇게 별모양의 인테리어 조명이 있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카페 크기는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할 땐 그렇게 크기 안 보였는데 말이에요 ㅎㅎ, 밖에서는 사실 호스텔만 있을 줄 알았는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저희는 방문할 때 사실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아서 조금 걱정한 부분도 있었습니다ㅋㅋ 근대 매점에서 정말 다양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라면 부터해서 주문 가능한 메뉴판까지 그래서 저희는 라면 2개 끓려 먹고 밖으로 이동했어요 ㅎㅎ 그리고 저녁엔 치킨 시켜서 맥주 먹었습니다 ㅎㅎ, 밤에 창문 열어 놓고 있으니깐 진짜 공기 아주 좋아요 ㅎㅎ

 

 

주변에 관광지로 죽녹원은 처음이라 그냥 그럴 줄 알았는데 정말 쵝오 굳굳 그 대나무끼리 부딪히며 소리가 나는데 정말 귀르가즘 무슨 파도치듯이 쓰아악 되는데 정말 듣기 좋은 소리였어요 막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 그리고 안에서 알포인트 영화 촬영지 였다는 팻말이 있더라고요 사진 보니깐 신기했어요 ㅎㅎ, 근대 조금 아쉬운 게 깊게 들어가니깐 촬영 금지여서 더 이상 촬영이 안됐어요 ㅠㅠㅋ 아쉬움

 

그리고 늦은 점심 먹으려고 떡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가격은 보통 1인분 10,000원~12,000원이며 저희는 10,000원짜리 1분인 2개 시켰습니다 ㅎㅎ 반찬도 많이 나오고 우선 떡갈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JMT~ 여행 갈 때 담양 간다고 지인들에게 말하니깐 떡갈비 먹고 오라고 해서 먹었는데 정말 먹길 잘했다 했네요 ㅎㅎ 만약 가시게 되면 떡갈비는 꼭 드시고 오세요

 

해가 저무러 갈대쯤 오후 7시쯤 방으로 들어오고 처음 문 열었을 때 너무 작은 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딱 들어와서 보니깐 그렇게 작지만은 않더라고요 있을 것도 다 있고 그리고 복층 형식이라 생각보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잘 있다 왔습니다 ㅎㅎ,평수가 작아서 그런지 청결 상태도 좋으며, 그리고 창문이 크게 나있고 탁 트여서 좋았어요 ㅎㅎ 저희가 예약한 방 이름은 방 비용은 60,000원 이었습니다.

 

가격은 더 저렴히 방도 있으니깐 상황에 맞게 예약하면 되실 거예요, 그리고 입실은 오후 4시부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 퇴실이에요 참고하세요 ㅎㅎ 지금까지 담양에 위치한 선인장 호스텔이였고요 올해도 다가오는 10월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 싶네요 :D 다가오는 주말 잘보내시고요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담양 선인장호스텔 주소

도로명주소 : 전남 담양군 월산면 담장로 548

지번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중월리 442

 

 

포스팅 문의 spawn1234@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