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마이츄 키즈 풀빌라처럼 괜찮은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펜션 한 군데 더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전라남도 담양군의 위치한 풀빌라 키즈 펜션이며, 친구랑 아이들이랑 놀러 갔는데 정말 아이들 데리고 가서 물장구 치기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어른들도 저녁에 고기도 구워 먹고 저녁에 나와서 산책도 하고 별도 보고ㅎㅎ, 아이들도 재밌고 어른들도 재밌고 일석 이조 일거 같아요 만약 여행 예정이시거나 괜찮은 풀빌라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키즈풀빌라(오떼떼) 같은 경우 총 4동이 있습니다 101호~4호 까지 각각 평수 차이가 있으며 저희가 지낸 곳은 101호 하고 102호(두동 빌림)이며 101호는 제일 큰 평수에 속합니다 만약 아이가 3명 성인 3명 이상이면 101호를 추천드립니다, 다른 호수는 조금 작을 수 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101호 같은 경우 물놀이 용품도 따로 가져가실 필요 없고요 튜브하며 미끄럼틀 하고 그네가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본 집기시설은 바운서 하고 각종 유아용품도 있습니다, 젖병 소독기 하며 커피 머신도 있고요 스너그 하고 점퍼루 타이니러브 모빌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은 기본적으로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침실 바로 옆에 아이들이 놀수 있게 장난감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놀다가 다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구조 자체가 아이들 노는 모습을 어른들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동호수에 따라 기본적인 배치는 비슷합니다. 단지 101호 같은 경우 풀장이 다른 방에 비해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101호 말고 다른 동호수는 물놀이 기구가 많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기본적인 건 동일합니다, 아 그리고 애완동물 입실 안됩니다, 

 

아 그리고 아침엔 조식이 숙소 앞으로 배달이 옵니다. 플라스틱 배달통 위에 동호수가 있으니 맞는 동호수로 가져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편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요ㅎㅎ) 아 그리고 아침 조식은 무료입니다, 

 

 

어른들 같은경우 고기를 따로 챙겨 가셔도 되고요 그렇지 않으시면 시키셔도 됩니다. 근대 저희는 1회는 시키고 그다음부터는 저희가 구매해서 온 고기로 구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 사서 오세요 그게 더 싸게 먹혀요 ㅎㅎ) 식사 후 간단하게 와인 한잔 하고 저녁에 앞마당에 산책해보세요, 저녁에 별 정말 잘 보여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풀장 진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101호 가실거면 물놀이 용품 하고는 가져가실 필요 없습니다, 102호는 튜브 같은 거 하나 있어서 조금 심심할 수도 있으니 물놀이 기구 가져가시는 게 좋을 거 같고요 그리고 너무 아주 작은 장난감 같은 경우 물속에 넣지 않는 게 좋을 실 거예요 물속 안에 순환장치가 있는데 걸리면 큰일 난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예약 같은 경우 한 달 전 미리 예약 생각하셔야 될 거예요 저희도 갈 때 원하는 날 예약 잡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서로 스케줄도 맞춰야 되고 해서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지는 가평군에 있는 토이 키즈 풀빌라이며 다음 편을 기대해 주세요!

 

담양 풀빌라 오떼떼 주소

도로명 : 전라남도 담양군 용면 추령로 418-29

지번 : 전라남도 담양군 용면 쌍태리 44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