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애견 동반 펜션입니다, 여름휴가철이나 사시사철 이용 가능한 곳이고 조용하며 주변이 숲으로 둘러 쌓여있어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2월 초에 우리 몽이랑 다녀왔는데 그때도 몇 팀 계셔서 조금 놀랐네요 솔직히 아무도 없을 줄 알았는데 ㅎㅎ 펜션 이름은 별빛촌 펜션입니다.

 

 

펜션에 들어오게 되면 마당은 온통 잔기 풀밭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안전할 만큼 무성하고요 애견들이 뛰어 놀기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았던 점은 주위가 전체적으로 숲으로 둘러 쌓여있어 인위적인 느낌이 없어서 매번 오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다른 데는 집 주위는 숲 인대 멀리 보면 도로면이면 조금 먼가 기분이 안 난달까.ㅎㅎ 그리고 자그마한 구름다리가 있습니다 작은 공터랑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며 아래는 깊지 않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구름다리 건너게 되면 이렇게 펜션의 전반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북유럽풍의 나무집이어서 감성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저녁에 무력 비가 오거나 하게 되면 그 빗소리가 얼마나 좋은지 정말 ASMR 이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제가 강릉 놀러 갔을 때 애견 동반 식당이 찾다가 알게 된 가게인데 가게 이름은 생각이 안 나고 가게 나무로 되어 있던 집이었습니다, 그때 마침 비가 왔는데 정말 빗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똑똑똑 ㅎㅎ 펜션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이런 모습입니다, 앞에서 간단하게 식사나 할 수 있게 의자 파라솔도 구비가 되어 있고요 분리수거 장소도 거리 멀지 않고 바로 앞에 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희 묵은 방은 103호라고 해서 5인 기준이며 방이며 위층은 다락방이 있습니다 저 작은 창문에서 밖을 바라다보면 멀리 계곡이 보입니다ㅎㅎ 그리고 필수 용품 전기밥솥 하고 냉장고 며 식기들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요 에어컨, TV도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간혹 있다 보면 길냥이가 집으로 들어옵니다.

주인집에서 기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TV보다 밤에 깜작 놀랐네요 ㅋㅋ, 큰 침실 1개, 작은 침실 1개, 화장실 1개, 있으며 화장실, 아 화장실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전 매우 좋았네요, 간혹 펜션 놀러 가면 화장실 상태가 별로여서 조금 씻기가 그랬는데 여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펜션이랑 이어진 계곡입니다, 여름철엔 계곡에서 놀기도 좋고요 데크가 있어서 나중에 텐트 같은 거 가져오셔서 즐기셔도 좋을 거 같고요 고기 바비큐 같은 거 해먹기도 좋은 환경입니다, 뭐 물론 펜션 안에도 바베큐 공간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애견 펜션 같은 경우 계곡이 딸린 곳은 흔치가 않아서 여름철에 계곡은 가고 싶고 아이들 뛰어놀게 하고 싶고 이 2가지를 충족시킬 만한 곳이 그렇게 많지가 않은데 이곳은 그 2개가 충족되어서 좋습니다

 

펜션 이용료 평균

주중 2인~5인 기준 7만원

 주말 2인~5인 기준 9만원 

준성수기 12만 원입니다 평일 주말 같음

성수기는 16만원 평일 주말 같음

방마나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ㅎㅎ

 

"강원도 애견 동반 별빛촌펜션"

 

다음 추천 명소는 제가 경주 가면 

꼭 들르는 곳 애견 동반 식당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별빛촌펜션 주소

강원 양양군 서면 버들골길 1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