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예요 여러분~ㅎㅎ 제가 올해 4월에 낚시하러 추자도를 갔다 온 적이 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D 그래서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이용하고 느낀 점과 내부 시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요목조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날 그리고 사건이 하나 있었죠 카메라를 낚시 도중에 바닥에 떨어트려서 고장남 아으 정말-0-아~칠칠이

 

저는 6부두로 들어왔고요 이렇게 도착하게 되면 안내요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안내 내용은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가 들어오면 다리가 연결될 거고 안내 시도에 따라 진입하면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순차적으로 대리 차량들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직접 운전하여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안에 주차하시고 미니버스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버스 타시면 터미널쪽으로 대려다 줍니다. 안에 계신 직원 분들 매우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모르신 부분 있으시면 여쭤 보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터미널에 도착하시면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개찰이 시작됩니다 잘 모르시거나 하면 앞사람 잘 따라다니시면 수월하게 진행 가능하세요 뭐 크게 어려운 거 없이 여러 가지 확인 작업만 확인만 하는 부분이니 통과하시고 밖으로 다시 나오셔서 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객실 예약 같은 경우 2등(2호) 객실 이 괜찮으실 거예요 단독으로 된 방이 아니며 여러분 이서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 추자도 도착 시간이 4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나왔는데 4시간은커녕 5시간 조금 넘게 걸린 거 같아요ㅠㅠ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넘모 드려요 근대 사실 바다 상황이 그렇게 좋지도 않았네요 ㅎㅎ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안에는 각종 편의 시설들이 있는데요 오락실 하며 안마 의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요깃거리 할 수 있게 편의점도 따로 있습니다ㅎㅎ 배를 오랜만에 타서 그런지 옛날 배처럼 요즘 배는 흔들림이 거의 없습니다 뱃멀미할까 봐 키미 테하고 멀미약 가져왔는데 필요가 없었네요 ㅎㅎ(편의점 안에 핫바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안에 너무 갑갑하거나 하시면 이렇게 밖을 나와 있으셔도 됩니다 배 위층에서 올라갈 수 있고요 다행히 날 날씨가 그렇게 춥지 않아서 밖에서 친구랑 커피 한잔 하면서 이야기 많이 나눴네요 낚시하고 싶은 기대감도 오르고요 그리고 밖에서 느낀 점은 안에서는 몰랐는데 의외로 한일고속훼리(레드펄호) 엄청 빨랐습니다 안에서는 잘 몰랐는데요 ㅎㅎ

 

그리고 도착하기 전 15분 전에 주차장으로 내려와서 차 안에 대기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한일고속훼리 직원 분들이 오셔서 차량에 바퀴에 스트랩 제거해주십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섬에 도착합니다 그러면 차량 가지고 밖으로 이동하게 되면 최종 목적지에 도착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 예약한 숙소로 이동했어요ㅎㅎ 뭐 사실 배 타고 섬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많이 추억히 쌓이는 편이에요 캠 팡 장도 물론 배다로 들어가면 왠지 더 기억에 오래간달까요 :D 지금까지 한일고속훼리 타고 추자도 들어가는 이야기였고요 나중에 낚시 과정도 제가 다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여기까지 루이였고요 다음 소식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