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저번 주랑 이번 주랑 온도 차이가 겨우 3도 차이 나는데 완전 딴 세상 갔네요 까닥 방심하면 정말 감기 들기 쉬울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바닷가 쪽 캠핑장이나 강원 지역 캠핑장 가실 때 꼭 두꺼운 옷 한 벌 정도는 가지고 가셔야 될 것 같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충청북도 영동에 위치한 핏들 캠핑장이며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영동 핏들캠핑장

인천에 살던 친구가 김천 고향집으로 이사 가는 집들이도 못해서 겸사겸사 친구 집 근처에 검색해보니깐 가까운 곳에 핏들 캠핑장이라고 있어서 같이 가게 되었는데요 근대 핏들 캠핑장이 생각보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고 평도 좋아서 주말부터 월요일까지 예약하고 정말 원 없이 놀았네요 근대 토요일, 일요일에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월요일 되니깐 다른 나라 온 것처럼 아침에 이용하시던 분들 전부 퇴실하셔서 꿈꾸는 줄 알았네요 :D

 

 

2. 다른 여행지랑 특별한 점이 있다면?

캠핑장 곳곳을 둘러보다 문뜩 알게 된 건데 왠지 캠핑장 전체가 옛날에는 과수원이 아니었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캠핑장 뒤뜰엔 느티나무도 많고 감나무도 많고 캠핑장 연못 뒤편엔 영농 체험장도 크게 있더라고요 중간에 옛날 사람 살던 집도 곳곳 보이고요 저녁엔 좀 으스스 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네요 :D

 

3. 영동 핏들캠핑장 주변 관광지 및 볼거리

캠핑장 오면서 친구 집에 들렀다가 출발했는데 뭐 시내랑 30km~40km 미터에 있어서 그런지 뭐 특별하게 볼만한 명소 같은 건 없어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4. 영동 핏들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제가 이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역시 캠핑장 옆에 계곡이 있어서 그런지 가족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아이들도 많고 그래서 아침부터 초저녁까지는 아이들 뛰어다니는 소리가 생각보다 많이 들립니다 만약 성인 분들만 오시면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도 조금 불편했네요, 그리고 저희가 이용한 자리가 감나무 쪽 자리인데 감나무가 달달한 냄새가 나서 그런지 개미들이 좀 많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깐 언제 들어왔는지 텐트 안에서 몇 마리 보였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나무가 많아서 그늘이 많아서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으로는 뷰가 그렇게 썩 좋지는 않더라고요 

 

5. 영동 핏들캠핑장 장점

주변 환경에 비해 편의동 화장실 및 개수대가 생각보다 깔끔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일부 캠핑장은 캠핑장 관리자 분들이 없어서 관리가 안 되는 캠핑장도 사실 많은데 이곳은 관리자분께서 항상 상주하시는지 정말 깔끔했습니다. 처음에 들어올 때 이거 방치형 캠핑장 냄새가 조금 났거든요 :D 그리고 아이들이 많은 이유가 보니깐 계곡 수심이 정말 아이들이 놀기 좋게 어른 종아리까지만 오고 깊은 곳이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오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6. 영동 핏들캠핑장 마치며

만약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시면 감나무 쪽 사이트보다 옆 열에 A, B 열에 사이트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날벌레 하고 개미들이 때문입니다, 그리고 캠핑장 전체가 잔디 사이트, 파쇄석 사이트 인대 잔디 사이트는 일부 땅이 고르지 못한 곳도 있지만 뭐 텐트를 못 칠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저녁 드시고 캠핑장 지도 보시면 산책길에 영화 "집으로" 촬영했던 장소고 있더라고요 저녁 드시고 산책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퇴실할 때쯤 알았네요 :( 지금 까지 제가 느낀 영동 핏들 캠핑장 이야기였고요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루바~ 

 

충북 영동 핏들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북도 영동군 상촌면 물한리 90-3

도로명 : 충북 영동군 상촌면 물한계곡로 980

 

영동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