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아름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스타일온미 의류 쇼핑몰인데요 요즘에 중요한 소모임이 종종 있는데 먼가 깔끔한 옷이 없고 옷장에 입을만한 거 찾아보니깐 입을 만한 옷이 없는 거예요;; 내가 옛날에 구매한 옷들은 전부 어디 갔는지 그래서 옷 구매한 지 고작 1년 지났는데 디자인도 우중충 하고 해서 봄옷 구매차 쇼핑몰 둘러보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ㅎㅎ 쇼핑 전 이용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ㅎㅎ

 

1. 스타일온미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인터넷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제가 이용하는 네이버 패션 뷰티 카페에서 스타일온미 제품 괜찮다고 소문 듣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근대 아시다시피 인터넷에 사진으로만 보면 이쁜데 막상 받으면 퀄리티 떨이지기 마련인데 이곳은 너무 실망 적이지 생각보다 너무 퀄리티가 있어서 좋습니다:D 오랜만에 옷다운 옷을 구매했어요

 

 

3. 옷의 품질 어떤가요?

보통 옷을 구매하게 되면 사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쇼핑몰에서 말하는 신축성이나 물세탁 가능이나 색변함 이런 부분은 틀리게 기제 하는 쇼핑몰도 몇 군데 있었습니다(다른 쇼핑몰에서 캐주얼 바지 신축성 있는 거 구매했는데 신축성이 거의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쇼핑몰 측이랑 분쟁했더 기억이 있네요 스타일온미가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그런 반면 스타일 온미 품질은 제법 정직했습니다, 옷감도 좋고요 마감 또한 잘 되어 있습니다

 

4. 스타일온미 디자인 혹은 장점

옷에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옷 디자인이 정말 이쁜 게 많더라고요 드레스 하며 캐주얼 정장부터 백, 구두 여러 가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뭐 아직까지 블라우스 하고 스커트만 구매했지만 옷에 바금질이라 옷 촉감도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쇼핑몰 중에 손에 꼽힐 정도예요 그중에 "스타일온미" 하고 "더웨이 나인" 여자 여자 스러운 쪽은 스타일온미가 더 높은 편이고 정장이나 깔끔한 거 좋아하시면 "더웨이 나인" 추천드립니다

 

 

5. 스타일온미 단점

딱히 아직까지 구매한 옷들 중에 마음에 안 들었던 적은 없습니다, 근대 청바지 혹은 벨트류 구매하려고 해서 찾아보니깐 후기가 그렇게 좋지만은 않더라고요 그래서 후기 보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거지만 스커트, 블라우스, 원피스 쪽은 강하지만 그 외 액세서리들은 조금 별로인 듯하더라고요ㅎㅎ;; (제가 스커트를 한 장 구매했는데 그건 속치마가 없더라고요 몰랐음 이것도 있나 없나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6. 마지막 이야기

만약 여자 여자스러운 옷을 찾고 계신다면 스타일온미 강추드리니 한번 들어가셔서 구경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옷 구매할 때 철칙이 모델 얼굴 가려놓고 옷만 집중적으로 봅니다^^ 이게 무서운 게 모델 전체적으로 보면 옷 자체가 안 이쁠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모델 얼굴을 가려놓고 보니깐 진짜 이쁜 옷은 그렇게 해도 이쁘고 에매모호 한옷들은 모델 얼굴 가려놓고 보면 어느 정도 걸러집니다^^ 지금까지 스타일온미에서 옷 구매하고 제가 옷을 어떤 식으로 구매하는지 말씀드렸고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정말 예쁨 옷 많이 구매하시길 바랍라며 지금 까지 아름이였습니다 여러분 다음에 봐요! ^^

다른 추천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