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반갑습니다 와 근대 작년보다 9월 중순이데 새벽에 10도 이하 떨어지는 거 정말 실화인지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안산에 위치한 해솔 바다낚시터입니다. 매 번가면 정말 우럭 원 없이 잡아서 기분 좋은 캠핑장입니다. 친구도 올해 들어 낚시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에서 2만원 짜리 낚시채비 구매해서 10월 경이나 11월 경에 같이 한번 가보자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바다낚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니깐 낚시 초보 및 입문자 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D

 

제가 4월에 방문 했을때 한 4달 만에 낚시라 캐스팅하면서 입질 온지도 모르게 몇 번 실패하고, 4번 만에 성공 제가 처음 들어가서 게시한 놈입니다 :D 한 27~29cm  생각보다 큽니다 정말 인정사정없는 입질에 오랜만에 두근두근 해서 신나게 잡았습니다 해솔 바다낚시터는 개장을 하면 동시에 캐스팅해서 잡는 만큼 가져가는 건대요 2020년 4월 1일~2일 이렇게 1차 2차 방류 하고 개장 15일 오픈 당일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려 대단했어요, 추천 미끼는 지렁이 보다 새우나 오징어 미꾸라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낚시터에 물고기를 방류 작업 후 몇칠이 지나야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개장(방류) 날자 그리고 낚시를 할 수 있는 오픈 날자는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장(오픈)하고 입장하면 시작을 알리는 소리가 들리면 동시에 캐스팅을 시작하여 낚시 대회처럼 시간이 되면 낚시를 시작하는 겁니다. 그게 3월 15일 개장(오픈)날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사진은 우럭을 방류 작업을 하고 계시는 장면입니다. 이렇게 4월 1일(5톤) 4월 2일(5톤)이 각각 방류되었으며 개장일은 4월 15일이었습니다, 방류 작업하는 시기랑 개장날은 카페 공지사항에 기재가 되니 글 제일 밑에 링크를 달아 놓겠습니다

 

 

그리고 해솔바다낚시터 팁은 무조건 일찍 가셔야 돼요 그래야 좋은 자리 선점할 수 있어요 입장 전에 입장권 받으시면 자리마다 받침대 같은 게 있어요 거기 위에 명찰 같은걸 걸어 주셔서 그 자리가 내 자리다 하고 알려줘야 돼요 안 그러면 다른 분에게 뺏깁니다 ㅋㅋ 그래서 사람들 소소한 거 가지고 투덜 대시는 분들도 계세요 간혹ㅋㅋ 

 

 

얼마나 알이 실한 지 몇 달간 정말 심심했는데 우럭 녀석들 때문에 오랜만에 너무 즐거워서 진짜 몇 시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잡았습니다. 정말 잡아서 바로 회 떠먹고 미역 맑은탕 도 해 먹고 싶지만 낚시하느라 바쁜지가 그렇게 까진 못했네요 ㅋㅋ 근대 집에 와서 와이프가 끊려 줬습니다  친구에게도 몇 마리 가져다주고요  정말 나누는 재미 잡는 재미ㅎㅎ 그리고 우럭 몇 마리는 찜이나 우럭 구이로 먹었습니다ㅋㅋ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70-15

 

바다낚시 한번 해보고 싶거나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산에 있는 해솔 바다낚시터 추천드립니다 낚시 입문하시는 분들 인터넷에 입문자용 바다 전용 낚싯대 구매해서 한번 경험 삼아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입장하시는 분들 보면 20대 젊은 친구분들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고요ㅎㅎ 

 

입장료

성인 남자 77.000원

성인 여자 66.000원

커플 132.000원

중고생 55.000원 

입장권은 오후 1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해솔 바다낚시터 카페 배너 클릭하시면 개장일 확인 가능하십니다.

 

안산시 해솔 바다낚시 카페 방문하셔서 개장 날자 보고 가시면 됩니다 안산에 위치한 해솔 낚시터도 물론 좋지만 제가 알고 자주 가는 낚시터가 몇 군대 더 있습니다 시화방조제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이 부분은 추후 제가 다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시화방조제 에서도 그냥 낚시하는 분들 많습니다 여긴 갈치가 잘 잡혀요 ㅋㅋ 다음에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낚시 하기 좋은 캠핑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