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이번에 캠핑하며 느낀 게 확실히 작년보다 기온 차이가 3~5도 정도 낮다 보니깐 먼가 가을 이 한 달 더 빨리 온듯한 느낌이네요 전기장판 깔고 자면 더울 줄 알았는데 따뜻했네요ㄷㄷ;; 여러분들도 강원 쪽 여행 계획 이시면 옷 단단히 챙겨 가시길 바라요. 이번에 이야기해드릴 곳은 전북 무주에 위치한 반딧골 캠핑장이며 살짝 늦은 감은 있지만 여름에 가시면 물놀이하기 좋은 곳이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무주 반딧골 캠핑장

방문하기 전 생각보다 멀어서 조금 걱정했지만 생각과 다르게 길도 잘되어 있어서 방문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었고요 캠핑장이 도로 근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네요 :D 근대 사실 캠핑장 입구까지 왔는데 모르고 한번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근처에 오게 되면 양지마을회관 나오는데 좌우 잘 살피시면서 오시면 될 것 같고요 혹시 지나치게 되면 유턴하기에 정말 힘드니 참고해주세요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계곡을 겸해 있는 캠핑장은 많은데 무주 반딧골 캠핑장만에 특별한 점이 있다면 계곡물 흐르는 길에 평상이 놓아져 있어서 여름 철에 앉아서 발 담그기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계곡 물도 맑고 수심도 낮아서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도 좋고 조금만 올라가면 살짝 깊은 곳이 있는데 여기는 어른들 허리까지 오기에 어른들이 물놀이하기에 좋습니다

 

3. 무주 반딧골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근처에 5km~7km 정도 거리에 무주 반디랜드라고 있는대 이곳은 곤충부터 수달 및 열대식물 온실도 있으며 물고기 종류도 수십 종에 달하는 아이 어른 할거 없이 많이들 찾는 무주 관광명소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퇴실할 때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고요 VR체험관도 있어서 생각보다 유익했네요. 만약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4. 무주 반딧골 캠핑장 단점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사이트 간격이 생각보다 많이 붙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게 기준이 확실하게 없다 보니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1m~2m 간격으로 텐트를 친 것도 심심찮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이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 옆에 텐트 쳤다가는 정말 많이 고생하실 것 같네요. 그리고 화장실 샤워실이 사이트 개수에 비해 좀 부족하다고 느낌이고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부대끼기 싫어서 사람들 계속 사용하고 있어서 계속 왔다 갔다 했네요. 마지막으로 캠핑장 바로 옆이 도로입니다 그래서 차량 저녁에 지나가거나 오토바이 투어 하시는 분들 줄줄이 지나가면 정말 소리가 리얼하게 다들 리더라고요 :D 귀마개 끼고 잤는데도요 

 

5. 무주 반딧골 캠핑장 장점

무주 반딧골 캠핑장 제일 큰 장점은 그늘막 평상이 인 것 같네요 위에 사진 보시다시피 그 그늘막 평상이 여름철에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좋아요 정말 저거 때문에 반딧골 캠핑장 가는 이유라고 해고 과언이 아닐 정도네요 계곡에 들어가기엔 뭐하고 발은 담그고 싶고 뭐 이럴 때 좋더라고요 그리고 부수적으로 캠핑장 도로 조금 따라 올라가시면 깊은 곳이 나오는데 낚시 포인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일부 낚시금지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D

 

 

6. 무주 반딧골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캠핑장 전체적으로 청결상태는 좋습니다 화장실, 개수대 및 샤워실도요 관리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요. 근대 무주 반딧골 캠핑장은 특히 여름철에 오기 좋은 캠핑장이에요 왜냐 하면 그 그늘막 평상 때문이죠 :D 근대 날씨가 조금 추워지면 사용할 수 없어서 보통 11월이 넘어 가게 되면 춥기 때문에 반딧골 캠핑장만에에 메리트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주변 근방에 계신 분들이나 혹여나 한번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요 캠핑장 이용 비용도 비성수기 주말 40,000원 인대 35,000원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하는데 좀 아쉬운 :D 아무튼 제가 느낀 장점들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루바~

 

무주 반딧골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두길리 1384

도로명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2244

무주 근방에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