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며칠 전에 나주에 있는 자연애 캠핑장 다녀왔는데 뜻밖에 비가 새벽에 오기 시작해서 생각지도 못한 우중 캠핑장 했는데 아무 대책 없이 오는 바람에 퇴실할 때 홀딱 젖었네요 가을비라 그런지 완전 사시나무 떨듯이 떨었네요ㅎㅎ;; 나주 나연애 캠핑장은 10월 넘어서 이야기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야기해드릴 곳은 성주군에 위치한 별고을 캠장이며 가족여행으로 좋은 캠핑장이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성주 별고을 캠핑장

별고을 캠핑장 알게 된 계기는 작년에 별고을 테마파크에 글램핑 이용할 때 그쪽에 주변 관광안내 표지판에서 알게 되었고요 사실 설명이 그저 그래서 큰 기대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제가 있는 위치에서 150km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대 캠핑장 가는 길도 잘되어 있어서 도착도 잘했고요 단 캠핑장 입구에 나무가 많아서 오시게 되면 입구를 그냥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작은 팁을 드리자면 캠핑장 근방에 오시다가 왼쪽 부분에 "송화 관광농원" 간판을 지나고 100m~200m 정도 가다 보면 "송화 가든 민박"이라는 간판이 나옵니다 그대로 좀만 더가시면 왼쪽 부분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으니 잘 봐주시길 바라요 :D (전 입금 못보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ㅋㅋ)

 

 

2. 성주 별고을 캠핑장만에 특별한 점

캠핑 장안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놀이시설이 다른 캠핑장에 비해 좀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이들은 레일 설매도 있으며 풀장(수영장) 및 방방이(트램펄린)도 있습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공주 505 캠핑장보다 놀이시설 개수가 많아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이 많이 찾는 이유인 것 같네요

 

3. 성주 별고을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주변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아쉽게도 없었고요 별고을 테마파크 이용할 땐 전동 킥보드 타고 5분 정도 가면 낙동강 강줄기가 나오는데 여기는 장어나 붕어가 낚이기 때문에 갔었지만 별고을 캠핑장 위치에서는 사실 가기엔 거리도 멀어서 캠핑장 말고는 특별하게 가볼만한 곳은 없었네요

 

4. 성주 별고을 캠핑장 단점

생각보다 사이트 간격이 좁더라고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 지시겠지만 아이들이 없는 성인 분들만 오신다면 주변 소음이 조금은 신경 쓰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니 귀마개는 필수예요! 그리고 풀장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샤워장 관리가 잘 안되는 듯싶더라고요 벌레도 곳곳 보이고 물때도 많이 있고 뭐 그려려니 대충 샤워하고 나왔는데 정말 사람들이 나가면 들어오고 식이라 많이 이용할 땐 정말 붐비더라고요 또한 친구네 꼬맹이가 있는데 어리다 보니깐 유아 풀장 놀까 가봤는데 벌레가 많이 둥둥 떠있어서 놀랐네요 그래서 그냥 대충 계곡에서 발만 담그고 놀았네요. 저녁에 매너 타임 시간에 소음 관리가 안됨 11시가 넘어가도 떠드는 소리가 :(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5. 성주 별고을 캠핑장 장점

캠핑장 내부에 놀이기구 둘 중에 어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워터 슬라이스가 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 해서 그런지 몰라도 덩다라 신이 나네요 그리고 캠핑장 내부에 놀이시설 말고도 캠핑장 옆에 계곡이 있어서 여름 성수기 시즌이나 이럴 때 아이들이랑 물장구치기 좋은 수심이니(성인 발목에서 종아리 정도 수심, 물론 깊은 곳도 있습니다) 놀이기구가 좀 찝찝하다 싶으신 분들은 계곡에서 놀아도 충분히 재밌으니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3인용 자전거 있는데 무료 대여라서 타셔도 재밌습니다 :D

 

 

6. 성주 별고을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캠핑장 전체적은 느낌은 워터파크 느낌입니다 그런데 사실 워터 파크 빼면 사실 크게 메리트가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단점이 될 수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는대요 근대 캠핑장에서 주변 보는 풍경=뷰 가 그렇게 좋지 못해서 물놀이하기 어려운 11월 시즌부터 6월에는 굳이 방문을 해야 될 이유를 못 찾아서 아쉬웠네요 사이트 배치를 봐서는 솔로 캠핑장도 사실 좀 그렇고요. 만약 오게 된다면 카라반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결론은 7월~9월 시즌 한 번쯤은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근대 굳이 10월~6월에 방문은 좀 생각해봐야 될 것 같네요 사실 겨울 캠핑장 뷰가 좋은 캠핑장이 최고거든요 :D 지금 까지 성주 별고을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이며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아 그리고 코앞이 추석인데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또 봬요! 루바~

 

성주 별고을 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무학리 804-7

도로명 :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성주로 660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