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즐거운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포스팅하는 오늘이 한주에 시작 월요일이라 정말 기운이 없네요 :( 주말은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참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경북 성주군에 위치함 무지개 캠핑장이며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러분들이 많이 찾는 캠핑장중 한 곳이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은 성주 근방에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에게 유익한 정보이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1. 성주 무지개 캠핑장

친구네 가족이랑 원래 작년부터 이맘때 해외여행 회비까지 다 모았지만 시국이 좋지 못해서 결국 못 가고 아쉬운 대로 국내 여행 알아보다가 그냥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여기저기 찾다가가 알게 되었고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재밌게 놀아서 저 또한 기분이 좋았던 여행지입니다 그래도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캠핑장 뷰가 사방으로 뚫려 있어서 뷰는 나름 괜찮습니다 산도 멋있고 작지만 계곡도 있고요 그리고 캠핑장 안쪽에는 작지만 워터 슬라이스하고 풀장도 있어서 특히 여름철에 아이들이랑 같이 물놀이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사실 계곡이 앞에 있지만 수질이 그렇게 좋지 못해서 아이들이랑 몸 담그고 놀기엔 좀 그렇더라고요

 

3.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주위에 대부분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서 딱히 가볼만한 곳은 찾지 못했고요, 어른들끼리 오시면 캠핑장 근방에 성주호가 있어서 낚시하기엔 좋은 곳입니다. 저는 낚싯대를 가져오지 않아서 못 갔지만 낚싯대를 가져왔으면 무조건 가서 한두 시간이라도 낚시하고 왔을 겁니다 :D

 

4. 성주 무지개 캠핑장 단점

캠핑장 처음 들어올 때 자동차를 어디다 대야 되나 정말 난감하더라고요 안내해주시는 대로 차량을 주차했는데 아이들이 놀고 있는 풀장 옆에다 주차를 했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뛰어다니다 차에 부딪치고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걱정되더라고요 아이들 다치거나 하면 큰일이니깐요. 그리고 혹시 모를 차량 파손도 걱정이 됩니다. 그 외 캠핑장 이용하시는 사람에 비해 샤워시설 부족 특히 여름철에 아이들 놀고 어른들도 놀고 하다 보면 샤워 타임이 보통 오후 4시~6시 인대 정말 줄줄이 줄 서서 대기하는데 전 포기하고 5시에 씻을 거 7시 조금 넘어서 씻었네요 마지막 단점은 캠핑장 내에 나무가 없어서 8월 중순에 정말 땡볕에 정말 더웠습니다

 

5. 성주 무지개 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작지만 워터슬라이드도 있고 깡통 열차 및 오디 채집 체험도 가능하고요. 관리동 관리자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여러 가지 여쭤 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답 해주셔서 좋았고요 캠핑장 밭에 채소가 있는데 따서 먹어도 된다길래 정말 따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 나무가 없어서 햇빛 때문에 단점이 될 수 있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물안개가 너무 멋지게 있어서 나름 장단점이 있네요. 개방감이 있어서 뷰는 좋은 편입니다

 

 

6. 성주 무지개 캠핑장 총평 마치며

조금 아쉬웠던 점은 계곡이 있긴 한데 제가 낚시하려고 계곡 따라 한 200m~300m 물줄기 따라 올라가 봤는데 하수구? 같은데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뭐 그게 진짜 하수구 인지는 명확하지는 않지만 그게 계곡 다라 흐르고 있어서 좀 찝찝해서 계곡에서는 안 놀았네요. 근대 또 신기한 게 물고기는 있더라고요

 

근대 확실한 건 아이들 데리고 6월~10월 사이에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 좋은 캠핑장인 것 확실하네요. 지금까지 성주 무지개 캠핑장이었고요 뭐 느끼는 점들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데 기회 되시면 직접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D 저는 이만 물러가며 다음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루바!

 

성주 무지개 캠핑장 주소

지번 : 경북 성주군 금수면 무학리 16-2

도로명 :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성주로 828

 

 

성주 무지개 캠핑장 근방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