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요즘 시국이 좋지 않아서 많이 답답하시죠?! 저 또한 작년보다 많이 못 놀러 다녀서 정말 좀이 쑤신다랄까 흠 답답하네요. 그래도 우리 틈날 때마다 개인위생 잘 챙기면서 안전한 여행 다녀보아요! :D 오늘 제가 이야기해드릴 추천 명소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렛츠고 강화 캠핑장이며 저희 집이랑 가깝다 보니 자주 가게 되는 캠핑장 중 한곳입니다. 혹시 방문 하실 분들을 위해 제가 느낀 장점과 단점을 아래에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D

 

1. 렛츠고 강화 캠핑장

제가 전에 추천해드린 강화 마리원 캠핑장에서도 15km~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요 번화가 근처에 있어서 캠핑장 찾아가기도 괜찮은 편입니다. 렛츠고 강화 캠핑장 알게 된 계기는 예전에 강화 노을 캠핑장 다녀왔을대 사장님에게 추천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아시는 친구분이 운영한다길래 방문했다가 왠지 알려주신 노을캠핑장 보다 더 자주 가게 되었네요 :D 먼가 웃기죠?

 

 

2. 다른 캠핑장이랑 특별한 점이 있다면?

뭐 다른 캠핑장이랑 비교했을 때 크게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단지 저녁노을이 다른 캠핑장에 비해 굉장히 예쁘게 지는 게 보입니다 그래서 먼가 다른 캠핑장에서 느낄 수 없는 감성 캠핑하는 느낌이 많이 드는 곳이에요. 저는 겨울에 종종 오는데 겨울에 캠핑하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조용하며 저녁에 노을 바라보며 맥주 한잔 먹으면 최고죠 그 기분 때문에 자주 가게 되네요 :D

 

3. 렛츠고 강화 캠핑장 주변 관광지

마리원 캠핑장도 그렇고 강화 쪽 캠핑장 주변엔 사실 크게 가볼만한 관광지가 없습니다. 뭐 굳이 뽑자면 강화 아르미래 월드(쑥 관련 카페 및 산책로가 잘 되어 있음)가 있긴 한대 지금 시국이 안 좋아서 일시적으로 문을 닫힌 상태라 언제 오픈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거리상 저금 멀지만 강화 평화정 망대가 있긴 합니다 사진 찍기도 좋고 망원경으로 북쪽을 볼 수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고요 근대 여기 최근에 방문한 적이 없어서 문을 열었는지는 미지수 이기 때문에 혹시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네요

 

4. 렛츠고 강화 캠핑장 단점

성수기 시즌 6월~9월 시즌에 하시게 되면 송충이가 많이 출몰합니다 :D 특히 R사이트 뭐 곤충에 크게 거부반응 없으신 분들은 상관없을 듯싶네요. 여름철엔 아이들 대리고 가족 분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소음이 조금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D동과 B동. D동 같은 경우 왜 그러냐면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왔다 갔다 많이 하며 물장구치며 노는 소리 때문에 성인끼리 오신다면 여름철엔 D동을 피하시는 게 좋을 듯싶네요. B동은 D동과 같은 비슷한 이유입니다 바로 트램펄린 일명 방방이가 있기 때문에 여기도 소음 무시 못하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이 제일 꼭대기 부분 아니면 제일 밑에 부분에 있기 때문에 왔다 갔다 많이 번거롭습니다 특히 R사이트 기준입니다

 

5. 렛츠고 강화 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저녁에 노을이 정말 멋있게 지는 것과 여름철에 그늘이 없어도 바람이 정말 시원하게 불어준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제가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가 있는데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화장실하고 샤워실이 낙후되어서 사용하기 좀 그렇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제 생각엔 생각보다 괜찮다랄까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속 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건물 자체가 낡아 보여서 그렇지 내부는 괜찮은 편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6. 렛츠고 강화 캠핑장 마자막 이야기

여른철엔 아이들 데리고 캠핑 오시기 좋은 캠핑장이며 겨울철에는 조용하며 뷰도 괜찮은 캠핑장 찾고 계신다면 렛츠고 강화 캠핑장 나름 괜찮으니 기회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근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캠핑장 예약 비용인데요 성수기 치고는 저렴하다면 저렴할 수 있지만 비성수기 기준 45,000원은 조금 비싸면이 있지 않나 싶네요

 

강화 쪽에 저녁노을 뷰가 이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싸고 괜찮은 곳도 여러 곳 있거든요 그래서 조금 아쉬운 부분은 캠핑장 예약 비용이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까지 인천 강화군에 렛츠고 강화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개인위생 철저히 챙기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루바!

 

인천 강화군 렛츠고 캠핑장 주소

지번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장화리 946-7

블로그 관련 문의 spawn1234@naver.com

강화군 주변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