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ㅎㅎ 이제 추석 연휴 시작인데 시국이 이래서 어딜 갈 수도 없고 정말 역대급 심심함이 밀려오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팁을 공유해드릴까 하며 넷플릭스 사용 중이신 분들 혹은 넷플릭스 설정법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팁이니 한번 읽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D

 

 

 

넷플릭스 처음 들어가게 되면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입력되는 이메일은  정신으로 사용 중인 이메일이 아니어도 됩니다. 즐 아무렇게 이메일 작성하셔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근대 이왕 가입할 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 사용자는 넷플릭스 한 달 무료로 제공됩니다.

 

 

 

비밀번호 입력해주시고요.

 

 

멤버십 요금제 선택 클릭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통 요금이 비싸면 화질도 좋아집니다. 제가 여기서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전부 사용해본 결과 베이식이 최고입니다 4k 가능한 것도 많지도 않고요 우리는 내셔널 지오 그래픽을 4k 보고 싶어서 구매하는 게 아닌 드라마, 영화 같은걸 4k 보고 싶은 건데 지원되는 게 상대적으로 부족하므로 그래서 저는 베이식을 사용합니다 만약 일반 컴퓨터 모니터 혹은 tv 40인치 이하 이신 분들에게는 베이식 추천드리고요 40인치 이상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스탠다드 추천드립니다 (사실 크게 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전ㅎㅎ)

 

 

 

첫 회원 가입 시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베이식 멤버식 확인하시고 확인.

 

 

 

본인이 사용 중이신 카드 선택하시고 

카드번호 입력 전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약관 동의 후 

멤버십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카드번호 전부 입력하셨다고 해서

이번 달부터 출금되지 않습니다

그냥 바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넷플릭스 회원가입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메인 페이지에서 각종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에 보시면 전화번호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인증 완료 후 화면 오른쪽 상단 부분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계정" 부분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들어가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동결제 부분이며 넷플릭스 이용 중 멤버십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가 안될 시 자동으로 다음 달 결제가 되어 요금이 출금됩니다. 개인적으로 멤버시 해지를 바로 해주시고 사용하다가 아. 넷플릭스 괜찮네 계속 써봐야지 하시면 재시 멤버시 재시작 버튼만 눌러주시면 다음 달 요금 결제가 됩니다

 

 

 

넷플릭스 화질 설정 부분입니다.

"계정" 설정 창 밑에 쪽에

재생 설정 부분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들어오게 되면 인터넷 속도에 따라 실시간 화질을 정해주는데. 이 부분은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되어 있으며 고화질 쪽으로 선택해 줍니다. 만약 시청 도중 영상이 조금 끊긴다 싶으시면 자동으로  선택해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이번 설정은 "시청 기록"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다시 "계정" 설정창으로 

아랫부분에 시청 기록을 클릭합니다.

 

 

 

1번. 버그/문제 신고는 말 그래로 영상에 문제가 있거나 하시면 글자를 눌러 신고하시면 되고 동그라미에 짝대기는 한 개씩만 숨기기(삭제) 버튼입니다.

 

2번. 말 그대로 전부 삭제합니다. 왜 기록을 삭제하냐 질문하신다면 아시리라 믿습니다 ㅋㅋ

 

3번. 시청기록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이렇게 되면 넷플릭스 회원가입 설정 방법이 끝났으며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사용할  때 크롬으로 사용하시면  조금 더 원활하게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는 오늘 치킨 뜯으며 사랑의 불시착

정주행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나 기다려

는 지 완결되길.. ㅋㅋ 다음 주부터 영하로

떠러 진다니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에 조금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