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전 아직 까지고 추석 연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주가 흘렀네요 :D와 그런데 이틀 전 날씨하고 오늘 기온 차이가 4도 정도 내려갔는데 진짜 정말 서늘해졌네요 이제 곧 있으면 단풍 이야기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D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깊은 골 캠핑장이고요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라 대전 근방에 계신 분들에게 위치상 방문하기 좋은법한 캠핑장이니 캠핑 좋아 사니는 분들이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집 주변 캠핑장도 괜찮은 곳도 많아더라고요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도 있잖아요 :D

 

무주 깊은골 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 동호회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었고요 친창이 얼마나 많이 하시던지 정말 어떤 곳인지 궁금도 하고 해서 9월 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뭐 그래도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다고 그 부분은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D 그리고 캠핑장 입구까지 오시면 조금 헷갈릴 수 있는 요소가 있는데요 그게 뭐냐 하면은요 깊은 골 캠핑장 양옆으로 다른 캠핑장도 붙어 있어서 저는 얼떨결에 도착했고 캠핑장이 보이길래 들어가 보니깐 무슨 덕유 캠핑장? 이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차타고 한 100m~200m 올라가니깐 깊은 골 캠핑장 입구가 보이네요 여러분들 저처럼 헷갈리지 말길 바랍니다 :D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무주 깊은골 캠핑장은 계곡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 중 한 곳입니다. 다른 계곡 캠핑장과 다르게 수심이 조금 깊은 캠핑장이고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심이 낮은 곳도 있지만 깊은 곳이 많다 보니 어른들이 놀기엔 좋습니다. 단 일부 너무 깊은 곳도 있으니 주위가 필요하고요 캠핑장 관리자분께 여쭤 보니 낚시도 해도 된다고 하시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무주 깊은골 캠핑장 주변 볼거리(관광지)

거리로 한 15km~20km 차량으로 20분 거리 정도 될까요 무주 반디랜드라고 아이들 곤충체험 및 천문과학 체험관이 있는대 그때 저희도 지나가는 길에 가봤는데 시국이 안 좋아서 그런지 오픈을 안 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러분들은 주말에 오시거나 하시면 무주 반디랜드 검색해보시고 퇴실하실 때 아이들이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무주 깊은골 캠핑장 단점

사이트는 큰편인대 생각보다 사이트 간격이 좁습니다 그래서 혹시 여름 성수기 시즌엔 조금 답답한 면이 없지 안아 있을 것 같고요 그리고 캠핑장 내부에 가로등이 하나도 없어서 저녁에 잘못하면 돌부리에 넘어질 수도 있으니 손전등 하나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은 캠핑장에서 가로등 배치 좀 해주셨으면 하네요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점은 캠핑장 내에 매점이 있는데 구매 물품이 상대적으로 너무 없어요 뭐 물론 전부 구비해 오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과자나, 부탄, 석쇠 이런 것들도 좀 구비해놓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D

 

무주 깊은골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찾아가는 길이 너무 편해서 좋았습니다 깊은 골 캠핑장 입구만 헷갈리지 않는다면 정말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고요 특히 대전, 세종에 계신 분들이 방문하기에 확실히 좋을 것 같네요 캠핑장 내에 편의시설 개수대 하고 화장실 샤워실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되어 있고 좋았습니다 온수도 물론 잘 나오고요 그리고 잔디밭이 곳곳에 깔려 있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에도 좋습니다, 어른들 같은 경우 여름철에 계곡 물놀이 하기에 무주 깊은 골 캠핑장 만한 곳이 없을 것 같네요 :D 

 

 

무주 깊은골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캠핑장입니다, 예약 비용도 비성수기 35,000원부터 성수기 시즌 40,000원이라 다른 계곡 캠핑장과 다르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고요 편의동 시설도 이만하면 만족하고요 찾아가는 길도 완만하고요 조금 아쉬운 점들은 밤에 가로등이 없다는 점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램펄린 일명 방방이도 없어서 이런 점들이 조금 아쉽네요

 

그 외 크게 단점은 없어서 아마 저도 여름철에 종종 오지 않을까 싶고요 아마 12월이나 내년 1월에 용담호 낚시 때문에 방문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그때 또 찾아올지 모르겠네요 :D 지금 까지 무주 깊은 골 캠핑장이었고요 다음엔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무주 깊은골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33

도로명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1284-6

무주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