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벌써 2020년도 거의 저물어 벌써 10월이 되었네요 정말 빠르네요 기온도 많이 떨어져서 캠핑장에서 반팔로 갔다가 사시나무 떨듯이 떨었네요 :D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린다고 이야기만 하고 소개가 늦은 영암 위치한 국민여가 캠핑장이며 여행 예정이신 분들이나 혹은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여러 가지 유익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아 그리고 예약은 2020 11월 01부터 가능합니다 시국이 안 좋아서 임시로 영업 중단하고 11월부터 예약이 되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영암은 저희 큰 외삼춘이 살고 있는 곳인데요 설 때 인사차 방문할 때 친척들이랑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집에 와서 알아보니깐 나름 괜찮아 보여서 올해 5월 초에 방문하게 되었으며. 찾아가는 길은 생각보다 네비가 안내를 잘해줘서 쉽게 왔습니다 :D 지도상으로 산 안쪽에 위치해 있고 주변이 공사 중이라 혹시 내비가 찾이 못할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나 봅니다 :D

 

 

다른 여행지랑 차별화된점

우선 캠핑장 사이트 전체가 평지로 된 캠핑장이 아닌 계단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옆동간 간섭이 아무래도 적은 편이이며 현재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들이랑 부딧치는걸 많이들 피하시는 게 영암 국면 여가 캠핑장은 사이트 자체가 계단 형식이라 그 점은 정말 좋은 것 같았습니다 :D 그리고 캠핑장 중간에 목교(구름다리)가 있는데 정말 이점도 특히 했습니다. 목교 밑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뷰가 나름 괜찮습니다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주변 볼거리 및 관광지

캠핑장 주변 검색 결과 크게 가볼만한 곳은 찾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이 체육관이라 딱히 가볼만한 곳은 없었네요 근데 체육관이 이렇게 많은 곳은 또 처음이네요 :D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며 몇 가지 소소한 불편한 점들이 있더라고요 특히 나무장작 태우고 남은 숯을 버리는곳이 딱히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릴들고 여기저기 찾아 봤는데 안보이고 관리자 분들도 안계셔서 쓰레기 봉지에 담아 버렸습니다 뭐 별거 아니지만 이런 사소한 점들은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나무가 많은대 정말 낮 12시 부터 4시 까지 대부분에 사이트에 햇빛이 들어와서 정말 나무들이 있긴 한대 실속이 없다랄까? :D 그리고 마지막으로 불편하다기 보다 이상했던 점은 목교(구름다리)및에 계곡이 있지만 물놀이는 금지 입니다. 관리잘 분들께서는 시국이 이러니 안된다고 말씀 하셨는데 계곡 기대하며 놀러오신 분들도 있을건데 많이 아쉬울것 같네요. 근대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조금 지켜봐야 될것 같네요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전체가 나무도 많고 물도 많이 흘러서 그런지 정말 자연 그대로에서 캠핑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특히 제가 몇가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 하나가 옆 동이랑 간격인대 계단형식이라 옆동이랑 부딧칠 일도 없고 생각보다 사이트도 커서 좋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목교(구름다리) 건너면 산책로도 잘되어 있어서 저녁 먹고 산책하기 좋으며 아이들은 굳이 생태박물관 같은 데 가지 않아도 될 만큼 자연 그대로라 캠핑장 자체가 생태체험관이 따로 없습니다 계곡 이용이 조금은 아쉽지만요 :D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어른들이 이용하기엔 캠핑장 경사가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 단지 너무 어린아이들이 뛰어 놀기엔 생각보다 가파른 경사가 많아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은 잘 챙겨주시길 바라며 차량이 올라오는 구간엔 정말 앞에 잘 안보 일정 도라 차량 올라오실 때도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편의동 청결상태는 관리자분이 항시 상주해있지는 않은 거 같은데 생각보다 관리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놀랐네요 :D 캠핑장 이용 비용도 비성수기 35,000원부터 성수기 최대 40,000원 감안하면 상당히 가격도 합리적이라 생각이 드네요 지금 까지 제가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이며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잘 보내시고 다음에 뵈어요! 루바~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남 영암군 영암읍 회문리 산1

영암 주변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