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벌써 주말이 코앞입니다! 날씨도 제법 많이 산산하기 보니 전점 이제 쌀쌀하네요 :D 혹시나 강원도 방면에 캠핑장 가시는 분들은 이제 옷도 그렇고 전기난로나 장판 등을 꼭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생각한 것보다 몇 배는 더 춥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여울지 숲 속 캠핑장입니다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나 경기도 근방에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D

 

김포 여울지 캠핑장

강화 마리원 캠핑장 방문하고 퇴실해서 근처 식당에서 밥 먹고 나오는데 게시판 있길래 보니깐 주변 관광지 안내판에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안내판 상태가 너무 오래되어서 없어졌겠지 하고 그냥 사진 한 장 찍어놨는데 최근에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검색해보았는데 운영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애견 동반 캠핑장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그리고 수도권 근방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하기에도 정말 편합니다. 그런데 역시나 장점도 있으면 단점도 있으니 아래에서 이야기해드릴게요

 

 

여울지 캠핑장 만에 특별한 점이 있다면?

크게 특별한 점은 없지만 그래도 좋은 점은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마다 강아지 데리고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정중앙에 작지만 카페도 있어서 아침, 저녁 간단하게 커피도 및 음료도 판매되니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D

 

김포 여울지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쉽게도 딱히 가볼만한 관광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낚시 가능한 곳도 없어서 아쉬웠네요.

 

김포 여울지 캠핑장 단점

우선 숲 속 말 그대로 나무 풀들이 많이 자라 있어서 벌레들이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벌레 무섭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저희 와이프는 벌레 질색하기 때문에 저녁때 LED조명에 벌레 꼬이는 거 보고 기겁을 하는 거 보고 너무 웃겨서 아직도 웃음이 나오네요 :D 그리고 편의동은 생각보다 청결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단 문제는 샤워실은 2명밖에 못 들어가고 화장실도 개수가 부족해서 대기해야 되는 상황이 있습니다.

 

저도 화장실 3번 정도 갔는데 2번은 대기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사이트 간격이 생각보다 많이 붙어 있습니다 특히 B구역 1번~9번 지역 차량 진입도 어려워서 차량을 입구 쪽에 대고 짐도 옮겨야 돼서 그쪽 예약하신 분들은 저녁에 코 좀 고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D 마지막으로 불편했던 점 캠핑장 예약이 실시간 사이트 예약이 아니라 비어 있는 사이트 파악이 안 됩니다 카페 가셔서 직점 문의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네요

 

김포 여울지 캠핑장 장점

단점 부분에서 말씀드렸지만 화장실 및 샤워실 청결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깔끔하고요 그리고 풀들이 많아서 한 여름철에도 타프 없이도 캠핑할 수 있을 정도로 그늘이 많이 확보되어 이점은 장점으로 꼽을만하겠네요 그리고 캠핑장 주변에 밤나무가 많아서 가을 9월~12월에 밤 주워서 밤 구워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예약 팁을 드리자면 예약하실 때 일반 노무 및 파쇄석은 우선 배제하시고 나무데크 우선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파쇄석 자리가 있긴 한데 파쇄석이 많이 깔려 있지 않아서 만약 새벽에 비가 온다 하면 배수가 잘 안될 것 같아서입니다 그러니 나무데크 예약 먼저 알아보시고 다음은 파쇄석 다음은 노지를 추천드릴게요 

 

 

김포 여울지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전체적으로 애견 동반 캠핑장 치고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특히 비성수기 시즌 9월~12월 방문하기 좋은 캠핑장으로 꼽고 싶고요 숲도 많이 우거져 있어서 나중에 눈 내릴 때도 캠핑해도 굉장히 재밌을 것 같고 솔로 캠핑도 자리 선택만 잘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근대 사장님이 실시간 사이트 현황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주셨으면 하는 큰 바람이 있네요 그것만 된다면 정말 완벽할 텐데요 :D 지금까지 김포 여울지 숲 속 캠핑장이었으며 다음엔 좀 더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루바!

 

김포 여울지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 김포시 하성면 오정동로 131-17

도로명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석탄리 247

김포 근방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