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저번 주에 마리원 캠핑장 갔다가 샤워하면서 나오는 길에 슬리퍼에 물기가 많아서 그런지 걸어가다가 살짝 넘어졌는데 발목을 접질려서 이번 주 캠핑은 물 건너갔네요 :( 여러분들도 캠핑하면서 사소한 안전 규칙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칠칠치 못하면 이렇게 다치기 십상이네요. 오늘 제가 이야기 다뤄볼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천 나무새 캠핑장이며 제가 이용하며 느낀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캠핑 예정 중이신 분들 혹은 경기도 근방에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포천 나무새 캠핑장

8월에 파주에 위치해 있는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에서 군대 후임을 우연찮게 만나게 돼서 저녁에 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저도 저 개인적인 명소 캠핑장 몇 군대 추천해주고 저도 추천받고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요즘 같은 시국에 개별 사이트가 아무래도 좋을 것 같아서 예약하고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최근에 방문한 캠핑장중에 그래도 제일 괜찮은 캠핑장이었네요 :D

 

 

다른 여행지랑 특별히 다른 점이 있나요?

기본적인 사이트 배치나 규모도 일반적인 캠핑장과 크게 다를 건 없었고요 그나마 조금 특별한 점을 꼽자면 사이트별 규격이 상대적으로 커서 조금 놀랐습니다. 제가 캠핑장 예약하고 사이트 실물로 보니깐 사이트가 옆으로 많이 남길래 아 혹시 한 사이트당 2동이 들어가나? 해서 확인해 봤는데 그냥 한동이어서 놀랐네요

 

포천 나무새 캠핑장 주변 볼거리(관광지)

아쉽게도 캠핑장 주변에 딱히 가볼만한 곳은 없었네요.

 

포천 나무새 캠핑장 단점

생각보다 많은 벌레 특히 여치가 왜 이렇게 많은지 화장실 하며 샤워실에도 여치가 종종 보입니다. 저는 뭐 곤충은 거미 말고 그렇게 무섭진 않은데 와이프는 아주 식겁을 하며 여치... 여치.. 이러는데 왜 이렇게 웃기는지 :D 근대 너무 자주 보이니깐 조습 소름이었네요

 

그리고 캠핑장 경사가 많이 심해서 혹시 올라오시는 길이나 내려가실 때 조심하셔야 되고요 아이들이 간혹 뛰어놀다 확확 들어오기 때문에 특히 조심하셔야 되며 편의동이나 화장실 오고 가고 가 좀 많이 힘들었네요 운동부족인지 :D 만약 너무 올라가는걸 싫으 시다면 A동쪽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캠핑장 가까운 거리에 큰 마트가 없어서 살짝 불편한 점도 있었네요 근대 이건 개인차가 조금 있을 듯합니다.

 

포천 나무새 캠핑장 장점

사이트가 생각보다 넓어서 좋고요 텐트가 위로 큰 텐트만 아니면 2동까지 칠 수 있을듯한 공간입니다. 그리고 캠핑장 옆 동과 사이트 간격이 넓어서 부딪힐 일도 없어서 좋고요. 아이들 놀 수 있게 트램펄린(방방이)도 있으며 특히 수영장이 있는데 여름철에 햇빛 강할 때 햇빛 가리개가 수영장 위에 설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이런 세심한 점 너무 좋습니다)

 

 

수영장 있는 캠핑장이 많은데 위에 그늘막이 없어서 정말 땡볕에 하체만 담그고 상체는 타고 하는 게 좋아 보이진 않았는데 포천 나무새 캠핑장 수영장은 그늘막 때문에 엄지 척해드리고 싶네요 :D 그리고 매점에 제품들 가격이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서 이점 또한 장점! 보통 과자가 간단한 라면 종류를 구매하려고 캠핑장에 나가긴 뭐하고 해서 매점에서 보통 그냥 구매하기 나름인데 뭐 몇 달에 한 번씩 오시는 분들은 대충 구매하시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저처럼 매주 다니는 캠핑족들에겐 이점 정말 큰 차이거든요 그래서 이점도 장점으로 꼽고 싶네요 :D

 

 

포천 나무새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가족 단위로 오셔도 좋고 커플로 4인 해서 텐트 2개 치셔도 사이트 크기 가 넓어서 좋은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경사만 아니면 정말 열 손가락 안에 꼽을만한 캠핑장인데 살짝 아쉬운 면도 몇 개 보여서 열 손가락 안에는 꼽진 못하겠네요 :D 그래도 포천 나무새 캠핑장은 한 번 더 와보고 싶은 캠핑장입니다.

 

제가 캠핑장 이용할 때 기상청에 날씨랑 다르게 비가 와서 얼떨결에 우중 캠핑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날씨 좋은 6월~9월 사이에 다시 올 생각입니다. 이게 비 올 때랑 안 올 때랑 캠핑장 느낌이 확확 다르거든요 :D. 아무튼 포천 나무새 캠핑장 이야기는 여기까지며 다음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개인위생 잘하시고 안전제일입니다 여러분! :D 다음에 뵈어요! 루바~

 

포천 나무새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98-3

도로명 : 경기 포천시 신북면 간자동길 138-74

포천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