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이제 11월이 시작되었네요 기온도 많이 내려가서 이젠 다 뜻한 게 좋다니 매년 사계절을 겼지만 겨을 넘어갈 때 느낌은 왠지 기분이 묘하네요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D 오늘은 전에 말씀드렸던 솔로 차박 하기 좋은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충청북도 옥천군에 위치한 팜랜드 캠핑장이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옥천 팜랜드 캠핑장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캠핑을 예전엔 많이 다니곤 했는데 서로 시간 맞추기도 요즘따라 힘들고 해서 그냥 나 혼자 캠핑해보는 건 어떨까 하고 혼자 캠핑할만한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2년 전에 방문했을 때랑 올해 방문했을 때랑 느낌이 확 바뀌어서 조금 놀랐네요;; 캠핑장 찾아가는 길은 입구까지만 가면 괜찮은데 입구까지 진입하는 길은 비포장 도로가 많으며 좁은 골목 구간도 많아서 어렵진 않은데 차량이 많이 낮은 차량들은 하부를 많이 긁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조심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다른 일반 캠핑장과 다르게 차박을 많이 하시는 곳이에요 왜냐하면 땅도 파쇄석이 아닌 일반 노지로 되어 있어서 혹시 바닥에 텐츠 설치하고 혹시 모를 우중 캠핑하시게 되면 텐트 다 버리실 수도 있다는 단점 때문입니다. 근대 전부는 아니지만 날씨만 괜찮으면 하셔도 무방합니다 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리고 캠핑장 앞에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낚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낚시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사이트에서 몇 걸음 가면 바로 금강입니다 :D(단지 손맛 보고 싶으신 분들은 캠핑장에서 조금 이동하셔서 하셔야 됩니다. 캠핑장에서는 이용하시는 분들 소음 대문에 입질이 잘 안옵니다. 참고하세요)

 

 

옥천 팜랜드 캠핑장 주변 관광지

여러 군대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가볼만한 곳은 없었네요. 아쉽습니다.

 

 

옥천 팜랜드 캠핑장 장점

우선 제일 큰 장점은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많이들 대려 오시지는 않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캠핑장 이용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1인 20,000원이며 1명 추가 시 10,000원씩 추가됩니다. 다른 캠핑장과 아무래도 비교하게 되면 아무래도 많이 저렴하지요. 그리고 캠핑장 앞에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생각보다 뷰가 괜찮습니다. 차박 솔로캠핑 하기에 부담 없이 오기 좋습니다.

 

 

옥천 팜랜드 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단점은 사이트 간격이 생각보다 좁습니다. 차박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잘 때 빼고는 옆 사이트 간소음에 전부 들려서 조금 거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수신이 잘 터지지 않습니다. 기지국이 주변에 가깝지 않아서 그런지 잘 터지면 2칸 정도 되며 너튜브 720p로 시청하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소소 하지만 쓰레기 분리수거장이 없습니다. 따로 가지고 가셔서 분리수거하셔야 되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는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소하게 불편한 점은 저녁 8시부터 아침 8시까지 물 사용이 안되며. 화장실은 사용하시는 사람에 비해 화장실 개수가 부족합니다 소변보려고 대기도 몇 번 했네요.

 

 

옥천 팜랜드 캠핑장 마지막 마치며

한 2년 전만 해도 이렇게 까지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솔로캠핑도 대세라 혼자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옛날보다 이제 입소문이 타서 그러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 옛날에 쾌적하고 좋았는데 요즘은 왠지 너무 차량이 많아져서 아쉽네요. 그래도 옥천 근방에 계시고 솔로캠핑 계획 중이신 분들이 있다면 한 번쯤은 직접 가셔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개인적으로 추천드릴게요

 

아 그리고 단점 부분에 추가해드리지 않았지만 예약 홈페이지가 따로 없습니다~! 제가 제일 위에 첫 번째 사진에 올려놓은 핸드폰으로 연락하셔서 예약 잡으셔야 되고 자리도 선착순입니다. 그래도 뭐 저렴하니 뭐 그 정도는 괜찮은 듯싶네요 :D 지금 까지 옥천 팜랜드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들을 이야기해드렸고요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기 조심들 하세요 루바~!

 

옥천 팜랜드 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석탄리 13-1

도로명 :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안터2길 158-99

옥천 근방 다른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