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하나둘!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반갑습니다 :D 며칠 전에 저희 동내 횟집에서 불났는데 어느 분이 멋있게 초기 진압해주셔서 금방 불씨가 잡혀서 다행이에요. 근대 더 놀랐던 건 그게 뉴스에 나왔다는 거! :D 정말 멋있는 분이시네요. 우리도 캠핑장 이용할 때 항상 불조심 하자고요! 여름보다 가을, 겨울이 더 위험하다 더라고요 건조해서.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파인힐 캠핑장입니다. 전에 예산에 있는 파인힐이란 이름이 똑같고 위치만 다르니 헷갈려하시기 마시길 바랍니다!

 

 

동두천 파인힐 캠핑장

작년에 동두천 소요산 올라갔을 때 주변 관광지 안내 게시판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집에 돌아와서 이것저것 알아보니깐 사진으로 본거랑 직점 와서 캠핑장 보니깐 역시 많이 달랐네요 뭐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으니 그 점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으며 캠핑장 찾아오는 길은 수도권 근방에 있다 보니깐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고 내비 안내도 잘되어 있으니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길 잘 못 찾으시는 분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D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크게 특별한 점은 없지만 한 가지만 꼽자면 캠핑장에 공작새가 돌아다닙니다 이상하죠? 저두 처음에 캠핑장 사이트 올라가는 길에 지금 내가 꿈을 꾸는 건가 아니면 어디 동물원에서 탈출한 건가 진짜 몇 초 멍 때렸네요 :D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을 많이 무서워하지 않고 텐트 위나 사람들 가까이에도 오니 정말 신기했네요 옛날에 제주도 갔을 때 생태체험관 우리에서 처음 공작새 봤을 때 놀랐는데 그냥 공작새가 바로코 앞에서 보게 될 줄이야 :0

 

동두천 파인힐 캠핑장 주변 가볼 만한 관광지가 있나요?

주변 가볼만한 곳 찾아보니깐 소요산 탑 온천이라고 있는데 여기는 관광지보다 온천욕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나중에 혹시 온천 가고 싶을 때 오면 좋을 것 같네요 리뷰도 보니깐 생각보다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요 :D

 

동두천 파인힐 캠핑장 장점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점은 동두천시내에서 가깝다는 점과 캠핑장 사이트가 생각보다 넓어서 옆 사이트 간 부딪칠 일 없으며 나무도 적당한 크기로 자라 있어 파티션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뷰도 캠핑장에서 제일 높은 위쪽에 있다 보니 아래 내려다보는 느낌도 좋고요. 근대 저는 수도권 캠핑장이면 막 아파트도 보이고 도로도 많고 차량도 많이 다녀서 시끄럽고 뷰도 좋지 않다는 인식이 조금 있었는데 동두천 파인힐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아마도 사이트가 높은 고지대에 있어서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지 않나 싶네요 :D 

 

 

동두천 파인힐 캠핑자 단점

캠핑장 이용하며 불편했던 점은 원하는 위치에 사이트를 골라 예약할 수 없습니다. 왜냐 하면 선착순이기 때문이에요 :( 그리고 사이트에서 편의동 가는 길이 생각보다 멀었습니다 구비구비 내려가야 된다는;; 샤워실 청결상태는 괜찮은 반면 개수대 온수는 온수가 잘 안 나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도 없었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겨울철에 혹시 오시게 된다면 아마 손이 많이 시릴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 내에 카페가 있는것 까진 좋은대 캠핑장 이용하시는 분들도 아닌 그냥 일반 손님 같으신데 차량 가지고 사이트 쪽으로 많이 올라오십니다.

 

뭐 뷰 구경차 올라오시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거슬리더라고요 바닥도 자갈로 되어 있고 액셀을 막 밟아 대니 소 음고 크고요. 근대 딱히 올라 오셔도 사이트가 빼곡히 자리 잡고 있어서 캠핑장 이용하시는 분들 아니면 구경하기도 뭐해서 그냥 내려가시거든요(올라갔다 내려갔다 반복) 이 부분은 카페에 안내 문구를 만드시던지 다른 조치가 필요할 것 같네요.

 

동두천 파인힐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뷰도 나쁘지 않아서 경기, 김포, 서울 근방에 계신 분들은 가볍게 캠핑하기 좋은 위치이고요 뷰도 나쁘지 않아서 퇴근박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있으시면 캠핑장 사이트 밑에 카페 앞 공터처럼 넓은 잔디밭이 있으니깐 뛰어 놀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살짝 캠핑장이용 팁을 드리자면 캠핑장으로 빨리 출발하세요 한 1시간에서 2시간 정도요 사장님이 생각보다 팍팍하지 않으셔서 좀 일찍 도착하셔서 전화하시면 그냥 들여보내 줍니다. 저희도 1시간 일찍 갔는데 자리 있어서 나름 괜찮은 자리 사용했네요 :D 즐거운 캠핑 되시고 저는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기들 조심하세요! 루바~

 

동두천 파인힐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동두천시 안흥동 45-39

도로명 : 경기 동두천시 안흥로 65-42

 

 

 

동두천 근방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