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D 이번 주 주말도 정말 따뜻한 날씨가 예상돼서 캠핑 가기 정말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거제시에 위치한 캠핑장이고요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캠핑장중 한 곳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제가 작년 4월에 낚시하러 이수도 가려고 배를 알아보니깐 거제저도해상관광유람선을 타고 들어가야 되서 가니깐 선착장 앞에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이 앞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배 타기전에 여기저기 둘러보니깐 캠핑장 근처에 낚시 포인트도 많고 낚시 하시는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작년 11월에 방문 하게 되었네요 :D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은 다른 일반 오토캠핑장과 다르게 솔로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고요 낚시하기 좋게 방파제 다리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낚시하시러 오시기엔 너무 좋은 캠핑장입니다 :D 그리고 주변에 있는 창원, 부산, 기장군에서 많이들 낚시하러 오십니다

 

 

3.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궁농 오토캠핑장 오시게 되면 거제 저도 해상관광유람선 타셔서 저도 하고 거가대교 이수도 대죽도 돌면서 섬 여행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낚싯대 필히 챙겨 오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ㅎㅎ(성인 1인당 12,000원)

 

 

4.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단점

가족여행 으로 오기엔 조금 먼가 부족한점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아이들 놀이공간이 다른 일반 캠핑장과 다르게 많이없습니다. 단순이 아이들 대리고 낚시하러 오시면 참좋겟지만 낚시를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데크 사이트가 다소 협소합니다 5m x 4m 남짓 빅돔형 텐트치기엔 다소 작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주변에 나무가 없어서 햇빛이 직사광선으로 짼다는것도 단점이 될수 있겠네요. 그리고 바람이 불땐 조금 많이 들이치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5.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장점

낚시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립니다. 입문자 분들도 한번 오셨다 가시면 다시 찾는 캠핑장중 한 곳이고요 제가 방문할 때도 많이 춥고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곳곳에 두 분씩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쏘가리 하고 문어가 굉장히 잘 잡힙니다 저희는 문어 두 마리 잡아서 저녁에 숙회 해 먹었습니다 :D

 

궁농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캠핑장 이용 총평

낚시겸 솔로 캠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캠핑장이고요 2인 이상 오시기엔 조금 협소한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캠핑장이 굉장히 조용한 편이어서 부대시설이 관리가 잘 안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랐습니다 ㅎㅎ 그리고 캠핑장 중간에 큰 건물이 있는대 건물 안에 횟집 하고 삼계탕집 거너 물집 및 커피숍이 있습니다 :D 지금 까지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름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거제 궁농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송진포리 121

도로명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633-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