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이제 집에서도 전기장판을 사용 때가 온 것 같네요 저녁에 잘 때 얼마나 추웠으면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하는데 서늘 서늘해서 감기 걸릴 것 같네요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D.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충청북도 보은군에 위치한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이며 이것저것 느낀 점들을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친구들이랑 원래 작년부터 한 달에 한 번씩 돈 모아서 이맘때 해외여행 가려고 했는데 아시다시피 못 가게 되어서 그냥 얘들 데리고 캠핑장이나 가자고 해서 찾은 캠핑장이고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다 보니깐 시설도 깔끔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 캠핑장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아쉽게도 100% 즐길 수가 없었네요;; 이유는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찾아오시는 길은 대체적으로 순탄하게 왔습니다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고 내비게이션 안 내도 입구 코앞까지 바로 해주네요 그래서 캠핑장 찾으시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나요?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은 이름에 걸맞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오시면 아시겠지만 폐교가 캠핑 장안에 있는대 여기를 올수리 하셔서 편의동으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그래서 폐교를 편의동으로 만들었다는 특이점이 있네요 :D 그 외 사이트 배치 같은 경우는 다른 일반 캠핑장과 크게 다를 건 없었네요.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주변 볼거리 및 관광지

검색해서 찾아보았는데 크게 가볼만한 곳은 없었고요. 대신 집에 돌아오는 길에 그나마 가까운 정이품송이라는 천연기념물 소나무가 있어서 궁금해서 들러보았는데 나무가 어찌나 큰지 정말 웅장하다는 말을 여기다 써야 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큰 소나무가 있습니다 앞에 안내문구를 읽어보니깐 무려 600년이나 되었고 벼슬까지 받은 나무라더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D 구경다 하고 출출해서 주변 음식점 검색하다가 찾게된 능이 손칼국수집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대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보은 칼국수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아주 국물이 걸쭉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D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장점

사이트가 생각보다 넓어서 빅 돔형 텐트 가져오셔도 웬만하면 다 치실수 있을 크기입니다. 아무래도 사이트가 넓으면 무조건 좋은 것 같아요 :D 그리고 매너 타임 관리가 생각보다 잘됩니다. 보통 키즈 캠핑장 하면 아침저녁으로 많이 시끄러운 편인데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은 관리자분께서 수시로 점검하시니 그런 것 같아요

 

 

이게 은근히 스트레스거든요 또한 캠핑장 뒤에 나무가 큰 게 있어서 아 벌레 많겠다 싶었는데 음? 방역을 잘하시는지 벌레 한 마리 안 떨어지더군요. 마지막으로 캠핑장 중간에 잔디가 조금 없어졌지만 아이들 뛰어놀 수 있게끔 작은 공터가 있고 텐트 바로 앞부분에서 공터가 바로 보여서 이점 또한 장점이네요 :D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단점

제일 불편했던 점은 온수 사용 시간이 매우 짧다입니다. 저녁 5시부터 저녁 8시가 되면 개수대 온수가 끊겨버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많이 불편했네요 :( 그리고 편의동 전체가 폐교 안에 있어서 일부 사이트에서 생각보다 많이 걸어가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화장실 갈 때가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뷰가 많이 아쉽습니다.

 

캠핑장 옆에는 온통 인삼밭인지 무슨 밭인지 모를 밭들이 있으며 그 앞에는 나무숲이 막고 있어서 개방 감마저 없습니다. 그러니 뷰는 큰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을듯싶네요. 마지막으로 캠핑 장안에 무슨 장군 동산이 하나 있는데 이거 저녁에 너무 섬뜩하더라고요 와이프도 저녁에 호장실 가다가 무섭다고 이야기하는데 너무 웃겼네요 :D 근대 섬뜩하긴 하더라고요 밑에서 캠핑하시는 분들 조명이 비추니깐요 :D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총평

이런 분들께 추천 뷰를 신경 쓰지 않는다 오로지 시설만 좋으면 만사 ok 이런 분들에게 키즈드림 캠핑장 추천드리며. 다른 반면 뷰를 많이 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적극 추천드리긴 좀 그렇네요. 근대 캠핑장 이름처럼 아이들 초점에 맞춰진 캠핑장인만큼 캠핑장 뷰보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얼마나 좋으냐가 관건인 것 같으며. 여름 성수기 시즌엔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키즈 캠핑장으로는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단 요즘 시국이 안 좋아서 폐교안에 오락실이며 노래방하고 독서실이 일부 제한되어 있어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방문 전에 캠핑장에 전화하셔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제가 방문할 땐 전부 이용이 안되었으니깐요. 이야기 마치며 지금까지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들을 이야기해드렸으며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뵈어요! :D

 

보은 키즈드림 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북도 보은군 내북면 상궁리 46-2

도로명 : 충북 보은군 내북면 남부로 5825-6

보은 근방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