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흘 전에 파인힐 캠핑장 다녀오고 나서 감기에 걸렸는지 기운도 없고 콧물도 나는 걸 보니 감기에 걸린 듯싶네요 :( 올해는 감기 안 걸릴 것 같다고 와이프 한태 떵떵거리며 이야기했는데 며칠 되지 않아 바로 걸리니 와이프가 비웃네요 :( 여러분은 저처럼 옷 얇게 입고 다니지 마시길 바랍니다 진짜 한순간에 훅걸리네요;; 각설하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동두천 벨라 캠핑장이며 개인적으로 느낌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동두천 벨라 캠핑장

동두천 옆에 포천에 친구가 살고 있는데 최근에 방문했는데 괜찮은 캠핑장 발견했다고 구시렁 구시렁대며 사이트가 넓어서 어쩌네 하며 하도 친창을 많이 하길래 저번 주에 직접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들은 이야기처럼 사이트도 큼지막하고 나름 첫 이미지는 좋았는데 캠핑장 전반적으로 돌아보니깐 단점도 이것저것 보이는데 이 부분은 장. 단점란에서 말씀드릴게요. 캠핑장 방문은 대체적으로 순탄했습니다 동두천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찾는데 크기 어렵지 않고 내비게이션도 입구까지 잘 안내해줘서 왔네요 :D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캠핑장 자체를 산을 깎아서 만든 터라 생각보다 언덕이 가파릅니다 그래서 사람이 걸어서 정산까지 올라가기에 숨이 좀 차네요. 체력이 좋으신 분들은 상관없지만 저처럼 둔한 사람은 많이 힘드네요 :D 그 외 벨라 캠핑장만에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동두천 벨라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무리 찾아보아도 가볼만한 관광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낚시 가능한 곳도 상당히 먼 거리에 있어서 그냥 캠핑만 하고 집에 돌아왔네요 아쉽습니다.

 

동두천 벨라 캠핑장 장점

캠핑장 내부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수영장 하며 워터 슬라이스도 생각보다 크게 있어서 아이들이 여름철에 재밌게 놀 수 있겠네요 그리고 캠핑장 중간에 펜션이 위치해 있는대 펜션 앞에 작은 잔디 뜰이 있더군요 그리고 트랜펄린 일명 방방이도 있으며 그네도 3개 정도 배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분들이 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수영장 워터 슬라이스는 성인 탑승 안되니 참고해주시고요

 

 

그리고 캠핑장 내에 방역을 잘하시는지 저녁에 벌레 한 마리 보이지 않더라고요 아무리 날씨가 추워진다고 해도 나방 한 마리 안 보이는 건 방역을 했다는 증거거든요. 마지막으로 제일 큰 장점은 캠핑장 전체가 전부 나무데크로 이루어져 있으며 데크 사이즈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작은 텐트 2개 정도 치고도 남을 정도에 크기입니다. 그래서 웬만한 큰 텐트에 타프까지 치셔도 남을 것 같은 사이즈입니다.

 

동두천 벨라 캠핑장 단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캠핑장 경사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서 왔다 갔다 하는 게 조금 힘들고요 처음에 방문할 때는 지정 사이트에 주차하시고 짐을 내린 후에 캠핑장 밑으로 내려가시는 지정 주자장이 있습니다 차량 대고 올라가야 되는데 이게 2~3번 왔다 갔다 하니깐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D 그래서 단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짐 내리고 확실이 필요한 거 전부 뺏는지 체크해주세요. 전 그거 때문에 왔다 갔다 2번을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단점은 사이트가 커서 좋긴 한데 일부 사이트 간 간격이 매우 좁은 곳도 있습니다. 특히 15번 이후 사이트가 일렬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보니깐 눈이 잘 마주치더군요 살짝 부담스러웠네요. 마지막으로 캠핑장 뷰 부분입니다 뷰는 한마디로 그저 그렇다입니다. 캠핑장 사이트 주변으로 나무들이 무성하게 있어서 그런지 사이트에서 정면으로 바라보는 부분이 나무로 전부 가려져 있어서 개방감이 반감되네요 특정 사이트는 괜찮은데 대체적으로 사이트 전체가 뷰가 그렇게 좋진 못하네요.

 

동두천 벨라 캠핑장 총평

뷰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혹은 아이들이 놀이시설이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만 본다 또 그냥 조용히 캠핑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캠핑장 입구 쪽부터 캠핑장 중간까지 사이트는 대부분 단독 사이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옆 사이트 간 마찰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조용합니다.

 

단 위로 갈수록 사이트 펜션들이 뭉처 있고 지대가 평평해서 아이들이 많이 뛰어놀 수 있으니 조용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살짝 말씀드리지만 캠핑장 입구 쪽에서 바라보는 뷰가 더 좋아요 :D 전 그렇더라고요. 캠핑장 이용 가격대는 조금 센 편이에요 50,000원부터 시작하며 무슨 이벤트 토요일에 적용하면 40,000원에 이용 가능한데 한시적인 거라 예약하실 시점에 확인해보셔야 될 것 같네요 :D 지금 가지 동두천 벨라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드렸으며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고 겨울철에 건조하니 불조심도 꼭 하세요! 루바~

 

동두천 벨라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동두천시 탑동동 322-6

도로명 : 경기 동두천시 탑신로 237번길 39

동두천 근교 다른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