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며칠 전에 감기 걸려서 진짜 죽다 살아났네요 요즘 안 그래도 시국도 좋지 않아서 병원 가기 꺼렸는데 감기가 생각보다 빨리 나아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D 여러분들도 이제 캠핑장 다니실 때 전기장판 하며 이불가지들하고 난방용품 꼭 많이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10월 초에 그냥 캠핑할만할 것 같아서 대충 갔다가 진짜 된통 당했네요;;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숲 속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해 있으며 이름은 평창 마가리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들이 말씀드릴 테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은 평창 쪽에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

 

평창 마가리 캠핑장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평창 보물섬 캠핑장 처음 방문할 때가 평창올림픽 할 때였는데 그때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마가리 캠핑장 하고 보물섬 캠핑장 이렇게 처음 알게 되었고요. 사진으로만 봤을 때랑 생각보다 숲이 많이 우거져있어서 놀았던 캠핑장중 한 곳입니다. 캠핑장 찾아오시는 길은 크게 어렵지 않을 겁니다. 저같이 길치가 내비게이션만 보고 따라왔는데 캠핑장 입구까지 잘 온건 보니깐요 :D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숲 속 캠핑장 하면 보통 산 위에 있고 풀들이 많으며 일반 소나무들이 많은 반면에 마가리 캠핑장은 굉장히 큰 전나무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해외 숲들 보면 나무들이 우뚝 솟은 나무들이 많잖아요? 그런 느낌입니다. 전혀 답답하지 않으면서 먼가 몽환적인 느낌이랄까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물안개가 자옥하게 끼는 게 정말 멋있었네요 :D 잣나무로 착각하시는 분들 많은데 전나무들입니다. 물론 잣나무도 포함되어 있지만 관리자분이 대부분 전나무라고 하시네요 :D

 

평창 마가리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쉽게도 크게 가볼만한 관광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가보고 싶은 곳은 있었지만 거리도 차량으로 1시간 넘게 이동해야 돼서 포기했네요.

 

평창 마가리 캠핑장 장점

사이트마다 간격이 넓게 띄엄띄엄 있어서 지금 같은 시국에 정말 최고의 장점으로 꼽고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숲 속 캠핑장 하면 편의동 시설 청결상태가 좋지 못한 곳이 많아서 선입견이 있는 편인데 마가리 캠핑장은 생각보다 깔끔해서 인상 깊었네요. 숲 속 캠핑장은 보통 관리자분이 24시간 상주하지 못하기 때문에 관리가 소홀해지기 마련 인대 마가리 캠핑장은 예외네요 정말 :D 마지막으로 캠핑장 옆에 작은 계곡이 흐르고 있고 수질도 나쁘지 않아서 여름 성수기 시즌에 가볍게 물놀이하기에 좋을 듯싶습니다.

 

 

평창 마가리 캠핑장 단점

깜박하고 재는 걸 잊어서 사이트 크기를 못 쟀지만 사이트 간격은 넓어서 좋은데 생각보다 사이트 크기가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그래서 애지 간한 큰 텐트를 못 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사이트 보면 텐트가 나무데크 넘어서 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나마 다행인 게 땅이 평평한 곳이 많아서 다행인 듯싶네요. 온수 부분입니다. 개수대에 온수가 안 나옵니다. 왜 안 나오는지는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온수 없이 어떻게 하느냐 있긴 있습니다 개수대 옆에 가마솥에요 :D 바가지도 한 바가지씩 퍼서 세척을 하면 되긴 하는데 왜 온수를 연결 안 하신지는 도무지 모르겠네요. 샤워장 청결상태는 좋으며 고장 난 물 수도꼭지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남자 샤워실에 총 3개 수도꼭지가 있는대 1개만 멀쩡;; 그것도 이미 사용 중이어서 샤워 포기했네요.

 

평창 마가리 캠핑장 총평

조금 아쉬운 부분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며. 사이트 예약은 이것만 지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계곡 앞쪽엔 되도록이면 예약하지 마세요 어른들 하며 아이들이 정말 텐트 가로질러 이동도 많이 하고 살짝 난민촌 같은 느낌이 강해서 전 개인적으로 비추드리고 싶어요. 그 외 사이트는 대체적으로 뒤쪽으로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든 괜찮을 것 같습니다.

 

편의동 시설도 가깝고 화장실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고요. 마지막으로 전 평창 마가리 캠핑장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조용하게 캠핑하고 싶은 분들 딱 이 한 가지 정말 조용한 건 최대에 장점인 것 같아요 :D 지금까지 평창 마가리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전반적인 이야기를 해드렸고요 저는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뵈어요! 루바~

 

평창 마가리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평찬군 봉평면 원길리 555

도로명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전나무골길 224-10 

 

 

평창 근교 다른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