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한주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조금 우울하네요 :( 어제 방문한 홍천에 보리울 캠핑장 다녀왔는데 캠핑장에서 글쎄 레오파트 led 조명을 떼고 사이트 옆에 두고 온 것 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캠핑장 전화해보니깐 분실물 접수된 게 없다고 하고 정말 산지 2주일 만에 잃어버리다니 참... 우울한 한 주 내요. 여러분들도 캠핑장에서 철수하실 때 꼭 한 번 더 살펴보시고 두고 오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힘차게 출발해보자고요!!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전남 신안군에 위치한 신안 하늘바다 캠핑장이고요 바다 뷰로 유명한 곳이라 캠핑 예정이신 분 혹은 신안 근방에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신안 하늘바다 캠핑장

이번 여행은 조금 멀리 가보자고 해서 방문한 캠핑장이고요 낚시하기도 좋고 바다 뷰 캠핑장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름 재밌게 놀다 왔네요. 단지 캠핑장 오는 길에 천사 대교라는 다리가 있는데 편도 2차 도로라 진짜 무슨 추석이나 설날 방불케 하는 교통체증이 조금 놀라웠는데 아무래도 캠핑장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거 빼고는 찾아가는 길은 생각보다 순탄했네요. :D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캠핑장 관리동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잘 보니깐 매점에 생맥주를 판매합니다. 정말 신기했네요 지금까지 방문한 캠핑장 꽤 많은데 정말 생맥주 파는 곳은 처음이네요 :D 그 외 크게 다른 점은 없었네요.

 

신안 하늘바다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전체 사이트가 바다가 전부 보입니다. 그래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나 싶고요. 그리고 애견반이 가능하며 특정 사이트 한정으로 입장이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강아지 돌아다니는 거 보니깐요. 캠핑장 사이트에 나와있지 않은 건 같은데 만약 애견이랑 같이 가실 분들은 사전에 문의해보시길 바라며. 개수대는 캠핑장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굳이 편의동 건물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정말 좋네요. 마지막으로 가을이라 오픈은 안했지만 수영장이 나름 크게 있어서 여름 성수기 시즌에 물놀이도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 :D

 

 

신안 하늘바다 캠핑장 단점

처음 방문하고 예약한 사이트 찾을 때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유는 내가 예약한 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하늘바다 캠핑장은 사이트에 지정 번호가 없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관리자분께 여쭤보니깐 여기는 갯벌 향, 바다향, 별향등으로 구분해서 지정 사이트를 찾아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안내판 보니깐 군데군데 있긴 한대 도무지 찾을 수가 없어서 관리자 분이 안내를 해줬네요. 아 왜 이렇게 만들어 놓은지는 도대체가 알 수가 없네요;; 마지막으로 사이트 옆에 주차를 할 수 있는대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안돼서 캠핑장 입구 쪽에 주차를 하는데 역시나 그냥 욱여넣기 식이라 갑자기 차 좀 빼다고 합니다. 하. 하. 하;; 그외 큰 단점은 없네요

 

신안 하늘바다 캠핑자 총평

뷰는 나름 괜찮지만 단점이 너무 도드라져서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아서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긴 좀 그렇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에서 퇴실할 때 관리자분이랑 몇 마디 나눴는데 일부 사이트 특히 별향은 나중에 폐쇄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사이트 문제 때문에 인대 딱히 자세한 이야기는 못 들었습니다. 그러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아직 캠핑장이 오래되지 않아서 편의동 시설하며 개수대 상태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관리자님 말씀으로 3년이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D 지금까지 신안 하늘 바다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드렸고요 다음에 조금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잘 보내시고 감기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루바!

 

신안 하늘바다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남도 신안군 안좌면 존포리 431-7

도로명 : 전남 신안군 안좌면 존포길 234-63

신안 근교 다른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