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미세먼지 황사가 그렇게 심하더니 오늘 오후 되니깐 정말 맑은 하늘 정말 이랬다 저랬다. 오늘은 날씨가 왜 이러는지 그래도 하늘이 맑고 햇빛이 나니깐 마음은 좋네요 :D 친구가 말하길 남해는 벌써 벚꽃이 무성하게 피었다고 한대 저희 동내는 서울 쪽이라 아직도 몇 군대는 피었지만 꽃몽오리만 잡혀있고 개화할 생각을 안 하네요 :( 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안성에 위치한 별밤 캠핑장입니다. 이맘때 봄 시즌에 별을 많이 볼 수 있는 캠핑장이니 감성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안성 별밤 캠핑장

제가 작년부터 허브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7월에 공부차 안성에 허브마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허브마을 방문하고 나오는 길에 주변 관광지 안내 게시판이 있더라고요 보통 유명하지 않은 명소들이 이런 게시판에서 많이 얻어와서 게시판 읽어보니깐 역시나 별밤이라는 캠핑장이 근처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도 있어서 잠깐 가봤는데 생각보다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고 찾아오는데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캠핑장 앞에 연결되는 도로공사가 크게 하더라고요 근대 거의 마무리 단계인 것 같더라고요 아마도 5개월 지났으니 완공되어 크게 무리 없이 진입이 가능하겠네요

 

 

안성 별밤 캠핑장만에 특별한 점

제일 큰 장점은 캠핑장 이름처럼 밤에 별보기가 좋은 캠핑장입니다. 특히 하늘이랑 가장 가까운 시즌 11월부터 5월 겨울부터 초봄까지 정말 잘 보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큰 건물이 없고 정말 어둡기 때문에 별이 한층 더 잘 보입니다. 아마도 이런 이유들 때문에 안성에 천문대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D

 

안성 별밤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7분~10분 거리에 허브로 유명한 안성 허브마을이 있습니다. 세계 각종 허브들하고 내부엔 여러 가지 즐길 것들이 있으며 특히 허브 관련 먹거리가 강추드립니다 :D 허브 BBQ, 허브 숙성 바비큐 훈제 오리 등등 심지어 스테이크까지 또한 캐릭터 피규어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밖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추억 쌓기에도 좋으며 캠핑장 이용하고 퇴실하실 때 가볼만한 곳이니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추천드릴만한 명소이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아로마테라피 족용 하고 체험 학습으로 향초 만드는 것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캠핑장 앞에 개나리 낚시공원이 있으니 낚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낚싯대 가져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몰라서 안 가져갔네요 있을 줄 알었으면 가져왔을 텐데 :D

 

안성 별밤 캠핑장 좋았던 점

우선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다 보니 빠르면 1시간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습니다. 저희도 1시간 남짓 걸렸던 것 같네요 막히지 않으면 좀 더 빠를 수도 있겠네요 :D 그리고 캠핑장 도착하시면 느끼시겠지만 캠핑장 안에 아기자기하게 의자부터 정자까지 다양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인위적인 느낌이 적습니다.

 

그리고 이게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장점이 될 수도 있는 점이지만 사이트 구간이 따로 표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먼저 오시는 분들이 조금 더 넓게 이용이 가능하시니 이점 필히 숙지해주세요!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은 아무래도 캠핑장 내애 저녁에 소등하면 정말 캠핑장 이름처럼 별이 가능한 별밤이 하늘에 펼쳐집니다. 사진으로 저녁에 연신 찍어봤지만 담기실 안내요 :( 캠핑장 곳곳에 위지들이 있으니 앉아서 구경도 정말 좋습니다.

 

 

안성 별밤 캠핑장 아쉬운 점

캠핑장 이용하며 엄청 큰 단점은 없지만 그래도 아쉬운 점을 몇 개 꼽아보겠습니다. 우선 샤워시설 이용시간입니다 저녁 8시 되면 샤워 시설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제가 샤워시설 이용하려고 저녁 8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닫혀 있더군요 조금 난감했네요 그리고 캠핑장 주변에 논밭이 있는지 캠핑장 가만히 앉아 있으면 거름냄새가 조금씩 나네요 뭐 저는 크게 신경 안 쓰고 캠핑했지만 저희 와이프는 싫어하더군요 또 한 캠핑장 전체적으로 파쇄석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 있는대 여긴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많이 해서 그런지 아침저녁으로 푸스럭 푸스럭 소음이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그런 게 아닌 듯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을 사이트 옆에 주차가 불가능 하기에 짐을 왔다 갔다 옮겨야 된다는 점 사이트 전부 그런 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그렇습니다.

 

안성 별밤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캠핑장 이용 가격이 50,000원인데 생각보다 시설이 아쉬운 부분이 좀 있네요. 장점으로는 별보기 정말 좋은 캠핑장인데 개수대 하며 샤워시설도 썩 좋지는 않지만 이용 시간이 너무 짧아서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캠핑장 위치를 상대적으로 좋아 밤에 별보기엔 이만한 캠핑장도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일반 캠핑장 이용하시는 분들보다 글램핑 하시는 분들이 유난히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캠핑자 외면 입구 쪽에 잔디밭이 깔린 구간이 있는대 거기가 바로 글램핑 존인데 확실히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글램핑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나중에 저도 귀회 되면 별밤 캠핑장 글램핑 하러 한번 와봐야겠네요 :D 지금 까지 안성애 위치한 별밤 캠핑장에 대해 이야기해봤습니다. 이것저것 제가 개인적으로 느낌 이야기를 해봤고요 여행 예정이신 분들 혹은 안성에 괜찮은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음에 뵈어요!

 

안성 별밤 캠핑장

지번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진촌리 7-4

도로명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개나리길 138-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