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벌써 한주가 다 가고 내일이면 주말이 또 오네요 너무 좋습니다! :D 저번 주말에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풀들도 많이 자라고 벚꽃도 벌써 피기 시작하네요 남해는 벌써 개화가 만개했다고 하는데 중서부지방은 생각보다 올해는 많이 더디네요. 그리고 오늘은 올해 들어 가장 따뜻한 날씨고 미세먼지도 없다고 기사도 나오는데 이런 날씨가 앞으로 계속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캠핑을 자주 가는데 말이에요!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소풍 정원 캠핑장이며 이곳은 둘레길로 유명한 곳이라 감성 캠핑하기 정말 좋을 곳이니 제가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여행하시는데 조금이라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

 

평택 소풍 정원 캠핑장

우선 위치는 평택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근교라고 하기엔 살짝 애매하지만 잠실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내 근방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 길도 크게 어렵지 않으며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큰 무리 없이 도착했습니다. 근대 캠핑장으로 가는 길에 뜻밖에 벚꽃이 생각보다 많이 심어져 있어서 굳이 여의도 벚꽃구경 가지 않아도 4월에서 5월에 오시면 정말 더더 좋을 듯싶네요 :D

 

평택 소풍 정원 캠핑장 홈페이지

 

평택 소풍 정원만에 특별한 점

제일 특별한 점은 캠핑장 주변이 둘레길처럼 되어 있어서 산책 명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진작가분들도 많이 오신다고 관리자분께서 이야기하시네요. 그리고 캠핑장 입구 바로 건너편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캠핑장 이용목적이 아닌 둘레길 구경 오신 분들이나 드라이브 오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만큼 유명한 곳이라는 거겠지요.

 

 

평택 소풍 정원 주변 관광지

도심 주변에 있다 보니 둘레길 말고 크게 가볼만한 곳은 찾지 못했습니다. 아쉽네요 :(

 

 

평택 소풍 정원 좋은 점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소풍 정원을 감싸고 있는 둘레길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캠핑도 캠핑이지만 둘레길 걸어 다니면서 구경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둘레길 주변으로 그네 형식에 의자 및 정자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 연인이나 아이들이 있으면 앉아서 쉬면서 둘레길 구경하셔도 정말 최고입니다.

 

그리고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이마트가 크게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더 구매해야 되는 물품이 있다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D 저희도 숯도 다 떨어지고 부탄가스도 다 쓰고 없어서 이마트 가서 구매했네요 :D 그 외 캠핑장에서 특별히 좋다 이런 점은 없었네요

 

평택 소풍 정원 아쉬운 점

저는 개인적으로 퇴실 시간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보통 빠르면 오후 1시 이렇게 되는데 여기는 오전 11시까지 퇴실해야 됩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에 관리가 잘 안돼서 그런지 특정 사이트에서 화장실 문 열 때마다 냄새가 계속 납니다. 특히 B7번 사이트 편의동은 가까워서 좋을 것 같아 보이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이트마다 조금 다르긴 하겠지만 캠핑장에 나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몇몇 군데는 캠핑하는 맛이 살짝 떨어진다고 해야 될까요? 개인 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사이트는 따로 말씀 안 드릴게요 

 

평택 소풍 정원 캠핑장 예약 상태 확인하기

 

평택 소풍 정원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사이트 추천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은 A, B사이트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놀이터에서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아이들을 케어 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 반면 성인 분들만 방문하시게 된다면 C사이트 D사이트 쪽을 추천드립니다.

 

편의동은 다소 멀 수 있지만 크게 불편할 정도로 동떠러져 있지 않기 때문에 문제없어 보이고요 놀이터에 아이들 뛰어노는 소리도 잘 안 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소풍 정원 캠핑장에게 바라는 점은 사이트를 벗어나게 텐트를 치시는 분들이 좀 보이더라고요 어차피 제가 사용하는 사이트 주변은 아니라 불편 함은 없었는데 개수대에서 설거지할 때 수군수군 이야기들 하시더라고요 옆 동 텐트 때문에 아이들 이동 경로가 좁아져서 위험하다고.

 

그래서 캠핑장 관리자분께서 조금만 더 관리를 잘해주시면 신다면 정말 한층 더 쾌적한 캠핑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로 화장실도요! :D 아무튼 제가 이용하며 느낌 이것저것 말씀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무안 파도목장 캠핑장에 대해 이야기해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루바!

 

평택 소풍 정원 캠핑장

지번 : 경기 평택시 고덕면 궁리 424-25

서울 근교 다른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