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벌써 7월 둘째 주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근대 이상하게 이번 주는 미세먼지도 없고 정말 맑은 날씨네요 이대로만 가준다면 정말 좋은 경치를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네요 :D,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전북 남원에 위치한 백두대간 캠핑장이며 이용 전이시거나 이용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고요 여행 가시는 길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D

 

 

 

1.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작년 11월에 남원쪽에 일 때문에 방문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캠핑장이고요 그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운영 안 하는 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깐 운영을 하시더라고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너무 조용해요 :D 그래서 올해 1월 친구 내 부부랑 합동 캠핑 계획하고 이용하게 되었네요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캠핑장 뒤에 수정봉이라고 산이 있는대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장관입니다, 주변에 큰 건물도 없어서 한층 더 뷰가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200m~300m 앞에 덕산저수지가 있는대 봄 때나 여름, 가을철에 낚시 하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방문할 때는 조금 날씨도 쌀쌀했고 물도 얼어서 낚시는 못했네요

 

 

3.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오기 전에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바래봉 눈썰매 있어서 타러 갔습니다 그리고 눈썰매장 안에도 그림 전시장 하고 여러 가지 볼거리도 많아서 겨울철에 가신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봄철이나 가을철에 오면 단풍을 많이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D

 

 

 

4.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면서 크게 단점은 찾지 못했지만 캠핑장 안에 생태체험관 이동하는데 거리가 생각보다 멀어서 조금 당황했네요 거리상 보니깐 600m~700m 거리에 있어서 걷느라 귀찮았습니다.이점 빼고는 크게 단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부대 시설 샤워장, 개수대, 화장실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만족했습니다 :D

 

 

5.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장점

캠핑장 안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가 굉장히 잘 되어 있고요 그리고 생태 체험관이 있는대 안에 설치류 햄스터, 산미치광이(호저) 도 있고요 문화 체험광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에게 굉장히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출입구에서 캠핑장 사이트 번호 불러주시면 무료티켓 끊어 줍니다.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캠핑장 이용 총평

우선 추천 명당 부분인데 대체적으로 전부 괜찮아서 크게 어디가 좋다 이런 부분은 없었는데 조용한 거 좋아하신다면 20면 혹은 13면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가깝고 사이드 쪽이라 조금 더 넓다는 게 장점입니다. 아이들 대리고 방문하게 정말 좋은 캠핑장입니다 생태체험관이 있어서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이었습니다, 다음 추천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루바-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 주촌리 6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