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최근에 재밌게 하고 있는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kov)가 새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한다. 할인 시작 시작은 그리니치 영국시간 기준 2022년 12월 24일(금요일) 저녁 PM 9:01이며, 한국 시간은 2022년 12월 25일 새벽 AM 6:00부 터부 할인 시작이 되며, 마감 시간은 영국시간 기준 2022년 1월 5일 저녁 PM 21:00분 종료되며, 한국 시간은 2022년 1월 6일 새벽 AM 06:00 마감된다. 보통 1월부터 새해 세일 시작인데 생각보다 할인 기간도 빠르고 길게 한다.

아마도 여러 가지 등대 맵 업데이트 때문에 신규 유저를 많이 유입시키고 싶은 타르코프 관리진에 생각이지 않을까 싶다.

 

 

 

할인 품목은 스탠더드 에디션 25% (기존 44.99달러 = 33.74달러)

빤스 크기 2x2

 

 

레프트 비하인드 에디션 25% (기존 74.99달러 = 56.24달러)

빤스 크기 2x3

 

 

프레퍼어 포 이스케이프 에디션 25% (기존 99.99달러 = 74.99달러)

빤스 크기 4x2

 

 

엣지 오브 다크니스 에디션 EoD 에디션 25% (기존 139.99달러 = 104.99달러 )

빤스 크기 3x3

 

 

여기서 할인 금액은 ±5달러 차이가 발생된다고 보면 된다. 그럼 처음 구매자는 과연 어떤 제품 구매가 좋을까 생각해보자 타르코프 유저 대부분이 아마도 EoD 유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이 차지하고 있다.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는 기본 금고 일명 빤스 크기가 넓어서 이지 않을까 싶다. 금고(반쓰)가 넓으면 고가의 아이템도 여러가 넣을 수 있을뿐더러 기본 스탠다드 유저보다 플레이 이익이 생각보다 큰 게임이다.

 

최대 30% 할인률 적용

 

근대 타르코프 유저들이 하는 말이 EoD팩 에지 오브 다크니스는 흑우나 구매한다고 속 칭한다. 이유는 아무래도 가격이 비중이 크며 두 번째는 인게임 내에 불친절한 게임 시스템과 핵 플레이어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보통 타르코프 구매 유저들을 보면 스트리머 혹은 유튜버들이 게임을 재밌게 하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차이 한다. 근대 보는 거랑 직접 하는 거랑 상당한 차이가 발생된다. 즉 게임을 공부를 해야 타르코프를 정상적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최소한 탈출구 정도는 꾀고 있어야 그나만 입문 진입에 도움이 된다. 그나마 최근에 한글 패치가 되어 처음 구매(뉴비) 분들이 많이 진입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게임의 난이도가 상당이 어려워 환불 요청을 해도 환불의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기 때문에 꼭 이점을 기억하고 구매해야 된다. 그럼 개인 금고(빤스)에 대해 조금 이야기를 더 해보자. 퀘스트를 통해 물론 개인 금고 크기를 키울 수 있다.

 

단 상당히 시간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타르코프 3달 이상 하지 않는 이상 꿈도 못 꾸는 게 현실이며 개인적으로 스탠더드 에디션에서 개인금고(빤스) 크기를 최대로 넓힌 다음 시즌이 끝나고 다시 시작하려면 막막하기 때문에 다시 하기 싫어지는 사람도 많을뿐더러 그냥 Eod 에디션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상당히 많다. 그래서 기존 유저들은 애초에 Eod 구매자 아니면 애초에 타르코프 시작을 하지 말라고 많이들 이야기한다.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는 개인 금고 차이가 있으며, 에디션 별로 물론 기본 지급해주는 아이템들도 있지만 큰 의미는 없다고 본다. 

 

본인도 그렇고 타르코프 하는 사람들은 말은 구매하지 마세요 하지만, 사실 타르코프랑 현재 까지는 비교 대상인 게임이 없는 게 사실이다. 향후에 타르코프처럼 비슷한 FPS 파밍 게임이 많이 나올 예정이지만 한글화 문제도 아직 까지 남아 있고 과연 타르코프 보다 재미가 있을지도 문제이지 않을까 싶으며 타르코프 만에 아이템 파밍에 맞들 리면 문명처럼 시간이 엄청나게 빠르게 지나가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된다. 

 

타르코프 대표적인 할인 시기

 

1월 초 "새해맞이" 20%~30% 할인

2월 중순은 "러시아 국가 수호자의 날" 20%~30% 할인

5월 초 "전승 기념일" 20%~30% 할인

11월 중순 "블랙프라이데이" 20%~30% 할인

 

그 외 여러 가지 행사 주년 기념이 있으나 확정적이지 않음.

 

타르코프 환불 받는 방법 과 아이피(IP) 우회 부가세 10% 없이 저렴하게 구매 방법

요즘 많이들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rkov) IP 우회 구매 방법과 환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IP 우회 구매 방법을 하는 궁극적인 목적을 부가세 10%를

lesl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