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2022년 1월 시작과 함께 롤 12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럼 시즌 시작을 하기 전에 꼭 알아야 될 점들이 무엇들이 있는지 우리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다들 시즌 시작과 함께 높은 티어에 배치를 받기 위해 많이들 노력들을 한다. 그런데 중요한 몇 가지를 놓치고 시즌 시작과 함께 빠른 큐르를 돌리거나 하는 사람이 많은데 우선 이 방법은 잘못된 방법이다. 그러면 어떠한 방법이 조금 더 높은 배치 티어를 받을 수 있는지 이야기해보겠다. 

 

 

 

 

 

TOP1 피할 수 있는 판은 피하자.

배치는 닷지를 하더라고 패배처리가 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배치 시작 후 닷지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더 높은 배치받을 수 있고 없고 갈리게 된다. 예를 들어 우리 팀에 전적을 봤을 때 형편없을 경우나 라인이 많이 꼬여 플레이 어려운 경우 혹은 조합부터 지고 들어갈 때 닷지를 활용해 꽁패를 피하는 수단으로 활용하자. 이 부분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기 때문에 꼭 상황에 따라 닷지를 활용 하자. 단 대기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되니 이점은 숙지하도록 하자.

 

 

 

 

TOP2 최소 1주 정도는 돌리지 말자.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실수 하는 경우가 바로 시즌 시작과 함께 돌리는 사람이다. 롤 매 시즌부터 나오는 이야기가 아무리 잘해도 시즌 극 초반에 큐를 돌려서 못 이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편이다.

 

그렇지만 시즌 시작이 되었는데 어떻게 게임을 하지 않고 버틴단 말이지 생각할 수 있다. 그런데 내가 더 높은 배치 티어를 받고 싶다 하는 사람에 한에 최소 1주~2주 후 돌리는 걸 추천하며, 그렇지 않고 나는 그냥 돌리겠다 하는 사람을 돌려도 무관하다.

 

 

 

 

TOP3 선 차단은 기본

시즌 초반엔 멘탈 집중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즌 초반엔 인게임 내에 차단을 필수 아닌 필수이지 싶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인게임 내에 채팅으로 나의 실력이 흩트려질 수 있기 때문에 인게임 내에 차단은 초반 높은 티어 올리는 데에 지름길일 수 있겠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은 팀원들이 싸우더라고 자산은 자신에 기임에 집중할 수 있고 무엇보다 그판을 패배하더라고 다음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멘털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22년 1월 8일 0시 오픈될 롤 12 시즌이 시작되며 팁을을 참고하여 시즌 초반 좋은 배치 높은 티어 받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