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뱀파이어 서바이벌은(Vampire Survivors) 2021년 12월 17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다. 그 후 2022년 1월 31일 신규 패치노트 0.2.10 패치를 공개했으며 가장 눈여겨 볼만한 내용은 아무래도 공식 한글 패치이지 않을까 싶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업데이트 내용

31일 업데이트 패치 내용은 전반적인 버그 오류 수정에 대한 내용이 많이 담겨 있으며, 가장 눈여겨 볼만한 정보들은 신규 캐릭터 2종 및 향후 언어팩 추가이다. 추가되는 언어는 한국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중국어 포함 총 7개 언어가 추가된다. 업데이트 시기는 주중이라고 언급되어 있으며, 현재 업데이트 속도를 봐서는 다음 주 내로 업데이트되지 않을까 싶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홈페이지 댓글

공식 홈페이지에 생각보다 인기가 높아 개발자 폰클(poncle)이 조금 놀랐다는 내용도 올라온 적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앞으로 에 콘텐츠 업데이트 피드백도 현재 넘쳐나며, 자신의 게임 플레이 혹은 버그 관련에 대해 이야기도 많이 올라온다. 그래서 개발자 (poncle)은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기대해달라며 이야기했고 유저들은 모바일 버전도 같이 출시해주면 정말 좋겠다는 댓글도 보였다. 

 

사실 스팀(steam)에서 출시한 2D 액설 로그라이크, 캐주얼 게임 들은 대부분 업데이트가 평생 없거나 버그 패치만 해줘도 일명 "혜자다"라는 이야기가 많다. 그런 반면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은 그 편견을 깨버린 샘이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공식 홈페이지 무료 플레이

https://poncle.itch.io/vampire-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아무리 저렴하고 게임성이 높아도 내게 맞지 않는 게임은 일명"똥겜"이라고 불린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레이를 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개발자 측이 배려 아닌 배려를 한셈이다. 물론 스팀(Steam)에서 직접 구매 후 재미없으면 환불해도 큰 문제는 없지만 그런 구매 절차 없이 빠르게 플레이해볼 수 있다.

 

앞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해 보며, 가성비에 끝판왕 게임 자리를 지키길 바란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킬 조합 및 히든 캐릭 고르는 방법 (feat. 스킬 이펙트 보기) (Vampire Survivors)

스팀에서 2021년 12월 17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이다.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 이 게임 뭐지? 할 수 있겠지만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적어도 1시간 이상 플레이한

leslui.tistory.com

 

 

뱀파이어 서바이벌 업데이트 신 캐릭터 2종 추가 및 패시브 8개 습득 방법 missingno 해금법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12월 출시 이후 22년 1월 31일 오전 4시경 신규 캐릭터 및 신규 맵이 업데이트되었다. 공식적으로 추가된 캐릭터 2개, 미공개 캐릭터 1개가 존재한다. 첫 번째 캐

lesl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