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타르코프 시내 잘 안 알려진 꿀 파밍 장소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현재 아파트, 마크방등 아이템이 많이 포진되어 있는데요, 사실 이곳들은 이미 많은 해외 유저들에게도 알려져 있어 맵에 들어왔을 때 이미 털려 있거나 전투가 살벌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아이템이 다량 리스폰되는데 오늘은 그 숨겨진 아이템 등장 하는 곳에 대해 알아보자

 

 

 

타르코프 시내 꿀 파밍 지역

타르코프 시내 지도

우선 꿀 파밍 지역은 크게 4종류 1번부터 4번까지 돌게 됩니다. 특이 이 중에서 1번과 2번이 아파트이며 아파트 내부 곳곳에 숨은 귀중품 아이템 리스폰 장소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스태프로 들어와도 상당히 많은 아이템들이 남아 있어 생각보다 좋은 파밍 루트입니다.

 

 

1번 아파트 내부 파밍 루투

점프해서 화살표로 그려진 방으로 진입한다. 이때 주의 해야 될 점은 점프 실패가 상당한 피해가 있으니 신중히 점프하는 것이 중요하다.

 

 

타르포크 시내 1번 아파트 파밍

방안으로 진입 시 3 군대의 귀중품 스컬, 비트코인, 비싼 주사기등 다양한 아이템등이 리스폰된다. 또한 방 안이 많이 어둡기 때문에 감마를 최대한 높이거나 플래시를 챙겨 가는 것이 좋으며 책 속 소파 속에 파묻혀 안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자 그리고 아파트 2번째로 이동한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입구

2번 아파트 파밍 루트는 이쪽 입구로 진입해 준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파밍 루트

2번째 아파트 입구 진입 하게 되면 중앙에 방문이 하나 존재 하며 들어간다.\

 

 

타르코르 시내 2번 아파트 파밍 루트

방으로 들어오게 되면 옆에 가방이 열린 곳이 있다. 여기 또한 아이템이 가망 안으로 파묻혀 있기 때문에 쪼그려 앉아서 최대한 가방 중앙 부분을 수색해 준다. 여기 또한 비트코인, 스컬, 주사기등 다양한 귀중품이 리스폰된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숨은 작은 방

방으로 진입 시 정면으로 보이는 캐비닛이 있으며 옆에 상자위하고 캐비닛 제일 밑에 칸에 아이템이 리스폰된다. 다른 위치보다 아이템이 잘 뜨진 않지만 지속적으로 확인해 준다.

 

 

타르코르 시내 2번 아파트 거실

또한 집안 창가 쪽에 보면 티브이 밑에와 창장 안쪽에 귀중품이 리스폰되는 지역 있다. 이 부분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꼭 확인해 준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약방

집안쪽에 주방을 끼고 쭉 들어가게 되면 약방 같은 곳이 있다. 여기는 스포츠가방, 주사기, 등 다양한 아이템등이 리스폰되니 이 부분도 꼭 체크해 준다. 특히 주사기가 바닥에 떨어져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잘 살펴보는 것이 핵심 포인트!

 

 

타르코르 2번 아파트 지하1층

아파트 계단 올라가기 전 지하에 상당한 아이템이 리스폰된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지하1층

여기도 위에 있던 약방처럼 바닥에 아이템이 리스폰되기 때문에 잘 살펴보는 것이 좋으며 박스 안쪽에 파묻혀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보자 그리고 3단으로 올라가자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3층

계단 올라오고 3층에 입구 모습이며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에 양동이가 있다.

 

 

양동가 인지 타이어인지 모를 원안에 귀중품이 리스폰되며 아이템이 파묻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를 잘 비벼서 살펴보는 것이 중요!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2층

2층을 먼저 소개하지 않는 이유는 3층이 귀중품이 더 자주 뜨기 때문이다. 또한 한 개밖에 없어서 재빠르게 3층 갔다가 2번 방에 들어와 매트리스 위에 2곳을 살펴보도록 하자. 여기도 귀중품인 비트코인, 스컬등 다양한 아이템이 뜬다.

 

 

타르코프 시내 2번 아파트 파밍 루트

드럼세탁기 위에 그리고 밑에 돌무거니 밑에 다양한 아이템이 뜨며 필자는 여기서 그래픽 카드도 먹어봤다. 그러니 꼭 한번씩 확인하자.

 

모든 파밍 루트는 본캐로 오는 것도 좋지만 스캐브 쿨타임이 될 때마다 진입하여 파밍 루트를 미리 완벽하게 습득한 다음 진입 하는 걸 추천! 그리고 자기만에 루트를 만들어 돈다면 더 빠를 파밍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